스타덤PC방, 다양한 혜택 속 5월 PC방창업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04-29 14:43:49 수정 2020-04-29 14:44:0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스타덤PC방 제공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스타덤PC방이 5월을 맞아 풍부한 혜택을 담아 피씨방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뛰어난 성능으로 게임 마니아들이 특히 선호하는 ‘RTX2080’ 그래픽카드를 지원하는 등 누구보다 빠른 창업혜택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그래픽카드를 포함해 게이밍 모니터, 위생/살균 시스템 등 다양한 피시방창업 지원 아이템과 정책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 내용으로는 첫째, 최신형 그래픽카드 RTX208 10대 무상 지원한다. 특허기술인 윙 블레이드 쿨링팬 장착으로 강력한 풍압과 더불어 게임 및 작업 시 팬을 정시시키는 팬 테크놀리지 기술이 도입돼 무소음 기반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특히 게임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최신 사양의 그래픽카드다.

 

둘째, 240Hz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10대를 지원한다. 이 게이밍 모니터는 응속 OD 1ms 반응속도로 부도러운 화면 전환과 풍부한 색감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셋째, 스타덤PC방의 시그니처로 경쟁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 무상 지원된다. 두 개의 모니터를 상할 배치할 수 있어 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넷째, 스타덤PC방의 특허 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UV클린헤드셋박스'을 전 좌석에 걸쳐 50% 할인 제공한다. 이들은 PC방 위생문제를 해결한 일등공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을 살균하는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PC방의 위생청결 문제가 해결되면서 여성고객 및 연인고객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또한, 이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체류시간도 늘어 가맹점의 매출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스타덤PC방은 현재 프리미엄 먹거리 브랜드 방방쿡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먹거리 개발 및 제공하고 있으며, 먹거리 매출이 45% 이상 차지할 만큼 매출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섯째, 카페처럼 보다 특별하게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데이 앤 나이트카멜레온 PC방 인테리어 컨셉도 선착순으로 무상 지원한다.

 

여섯째, PC방창업 시 각 가맹점별로 게임대회 개최를 지원한다. 스타덤PC방은 고객 확보와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본사 차원의 게임대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각 가맹점별로도 적극 지원하면서 초기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있다. 게임대회는 스타덤PC방은 강점 중 하나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개최를 지원하면서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게 된다.


이외도 5월 피씨방창업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는데, 전문 슈퍼바이저 정기관리 서비스 상시 지원, 시럽 어플리케이션 신규 브랜드 매장 등록, 에어간판 및 베너 홍보물을 비롯해 무인 선불기를 무상지원하며, SNS 홍보 마케팅도 무상 지원된다.


또한, 프리미엄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 고급프린터 및 대체 소모품 지원, 최신형 LED POP 시공, FULL HD CCTV 지원, 무제한 와이파이 ZONE 등 피씨방창업 시 운영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지원하여 창업초기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이 5월 신규창업 혜택에 속한다.

 

회사 관계자는위기속에서도 기회를 찾는 스타덤PC방은 보다 풍부한 5월 프로모션 혜택으로 가맹점의 운영지원과 매출향상에 앞장설 것이라면서 실제 먹거리 판매와 배달시스템 도입까지 각 가맹점은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출원을 확보하게 된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