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바이오 네이처액트몰, 5월 가정의 달 맞이 ‘우리 가족 건강 맞춤 패키지’ 출시

S생활 입력 2020-04-27 16:29:0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우리 가족 건강 맞춤 패키지 시리즈 /네이처액트 제공

에이씨티바이오의 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몰에서 우리 가족 건강 맞춤 패키지를 출시한다.


네이처액트가 추천하는 우리 가족 건강 맞춤 패키지어머니세트A,B’ ‘아버지세트A,B’ ‘온가족세트(2/4)’으로 구성되어 각 구성원에 맞는 건강 제품을 한데 묶었다.

 

먼저 어머니세트A크릴오일58·비타민D·밀크씨슬·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으로 구성됐으며 어머니세트B에서는 같은 구성에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 한 박스 더 추가됐다. 이는 뇌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와 혈관청소까지 돕는 크릴오일58, 집안일로부터 뼈 건강을 지켜주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D,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회식으로 나빠진 간 건강을 잡아주는 밀크씨슬, 여성 노년기 건강에 효과적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 모두 한 패키지다.

 

아버지세트A크릴오일58·밀크씨슬·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 한 세트며, 아버지세트B A세트에 크릴오일 한 박스에 더해 비타민 D가 추가됐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속에 들어 있는 석류는 여성기 갱년기 건강을 지켜주는 것 외에도 전립선 암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가득 들었다.

 

2인과 4인으로 나뉜 가족세트의 경우 크릴오일58·비타민D·밀크씨슬·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으로 구성됐다. 2인 가족세트의 경우 모든 구성이 2박스씩이며 4인 가족세트의 경우 모든 구성이 4박스로 되어있다.

 

네이처액트몰 관계자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는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은 부모님, 지인분들을 위한 선물로 주고받는 입장을 모두 고려했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