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리턴업, CJ더마켓에서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선물 이벤트 실시해

S생활 입력 2020-04-23 13:33:31 수정 2020-04-23 13:50:2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CJ리턴업 제공

생애전환기별 맞춤 해결책을 제공하는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이 어버이날을 맞아 CJ더마켓에서 오는 13일부터 53일까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CJ더마켓 내에 FLOWER EVENT가 표기된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응모하면 되고, 응모자에 한해 100명을 추첨해 카네이션 꽃다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모님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선물세트는 크게 2가지로 리턴업 노르웨이 오메가3 듀오세트X2(8개월 분)’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 선물세트X2(6개월 분)’이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은 눈의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이나 눈의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분 대상으로 설계되어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하다.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과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E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실속 있는 영양 설계를 갖췄다.

 

한편, 리턴업 노르웨이 오메가3EPADHA500mg 함유하여, 혈행 건강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먹이사슬 하위에 속하는 작은 어종에서만 추출하여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부모님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CJ리턴업을 통해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며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