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매치다이사 고객ㆍ업체 위한 '안심이사 캠페인' 시행

S생활 입력 2020-03-13 14:10:5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위매치다이사 제공

로나19 여파로 불안한 심리가 포장이사 시장에서도 영향을 주는 가운데, 이사ㆍ청소업체 No.1 매칭플랫폼 위매치다이사에서 안전한 이사를 위한 '안심이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위매치다이사는 실제 이사고객의 평가를 기반으로 이용자와 이사업체를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렇듯 이사시장에서의 고객 목소리를 바로 확인할 있다 보니 최근 코로나19 불안해하는 의견이 늘어남에 따라 이와 같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포장이사는 대부분 전세 만료나 이직, 자녀의 취학 등으로 미룰 수 없는 경우가 많기에 이사가 불가피한 고객과 생업을 이어가야 하는 이사업체의 고충을 덜고자 고객과 업체 모두에게 안전한 이사를 독려하고 나섰다.

 

더불어 위매치다이사는 이사업체에도 동일한 수칙을 지키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의 마스크 착용 요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도록 독려한다.

 

이용자 씨는 "걱정되지만 어쩔 없이 이사를 해야 했다. 제일 잘한다는 S등급 업체와 진행했는데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쓰고 계셔서 그런 부분까지 안심 되는 좋았다" 피드백을 남겼다.

 

위매치 이성 대표는 "전국적으로 외부활동과 타인의 접촉을 최대한 피해야 하는 시기임에도 이사의 특성상 외부인과의 접촉이 불가피하다"며 "이는 고객뿐 아니라 이사업체에도 큰 리스크"라고 전했다. 이어 "위매치다이사의 <안심이사 캠페인>을 통해 감염위험을 최소화하고 고객과 업체가 서로에게 안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여피치 못할 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위매치다이사의 '안심이사 캠페인'에서 말하는 고객의 행동 수칙은 다음과 같다.

  • 방문견적 혹은 이사 진행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 방문견적을 받기 전/후에 비누고 손을 깨끗이 씻기
  • 이사업체에도 고객과 만나기 전 마스크 착용 요청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