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딥 원스’ 카드 출시…“넷플릭스 등 구독경제 특화”

금융 입력 2020-02-03 08:53:49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한카드 딥 원스 /사진=신한카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구독경제와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등 정기적인 생활 월납 시장을 겨냥한 신한카드 딥 원스(Deep Once)’신한카드 딥 원스 플러스(Deep Once Plu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딥원스 카드는 최근 소유 중심의 경제에서 구독경제로 변모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매월 정기결제 및 자동이체 결제 건에 혜택을 제공한다. 구독경제는 매달 비용(구독료)을 지불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제 활동을 의미한다.

 

이 카드는 렌탈, 생활 월납, 디지털 구독 등 3가지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 영역에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웅진코웨이, 넥센타이어 등 10개 렌탈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7,000포인트, 월 최대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 월납 영역에서는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등 7대 생활 월납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구독 서비스에 대해서도 정기결제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 시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각 서비스 영역별 월(1~말일)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커피 업종 3,000포인트, 편의점 3,000포인트, 해외(·오프라인 일시불 이용금액) 2,000포인트가 각각 적립된다.

 

딥원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마스터) 23,000원 이며, 딥원스 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7,000,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유민호 기자 금융팀

you@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