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신형 S60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산업·IT 입력 2019-08-08 09:56:11 수정 2019-08-08 17:40:34 김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형 S60 해시태그 이벤트./사진제공=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세단 S60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18일까지 출시 행사 참가자를 선발하는 ‘테이크 더 에스(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볼보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론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다이내믹 세단으로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판매가격은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으로 책정됐다. 지난달 1일 사전예약 시작 17일 만에 계약건수 1000대를 돌파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