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주거복지‧도시재생 전문교육 ‘직무 아카데미’ 실시

부동산 입력 2019-07-16 09:39:37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주거복지도시재생 분야 전문교육인 직무 아카데미를 실시하고 해당 과정에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직무 아카데미는 관련분야 종사자들이 교육을 통해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하며 상호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분야를 대상으로 9월부터 시행된다.

 

이번 과정은 LH가 가진 전문인력과 교육시설을 활용해 4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공무원공공기관임직원시민단체사회적기업기타해당업무 민간분야 종사자 등이 신청대상이다.

주거복지도시재생 분야의 최근 동향, 주요이슈 및 관련 법령 등의 이해를 비롯해 프로세스별 업무에 대한 실무사례 등으로 구성되며 명사 및 인문학 특강도 포함되어 업무지식 뿐만 아니라 기본소양 또한 함양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번 직무 아카데미 교육의 모집인원은 40명으로, 접수는 717~26일 진행되며 주거복지 전문교육은 916~20, 도시재생 전문교육은 1014~18일 일정으로 대전에 있는 LH 토지주택대학교에서 시행된다.

기타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http://www.lh.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LH 인재개발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구 LH 인재개발원장은 이번 직무 아카데미과정 역시 내부적으로는 지식의 축적 및 직무전문가 양성을 통한 직원 역량 향상, 외부적으로는 공공지식의 공유유통을 통해 지식산업 플랫폼을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