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하반기 다양한 신규사업 계획·실행 박차

증권 입력 2019-07-04 10:19:27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웰패션주식회사가 “하반기 새로운 신규브랜드·신규 카테고리를 대거 전개하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코웰패션 측에 따르면 “언더웨어 사업부문에서는 지난 4월 자율공시를 통해 밝힌 C.K 언더웨어 출시가 9월로 예정돼 있으며, 추가로 또 다른 명품 언더웨어브랜드를 수입해 11월 중 출시하는 계약을 지난주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레포츠 부문으로는 고급 골프브랜드 ‘아다바트(adabat)’의 10월 중 홈쇼핑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코웰패션은 아다바트 브랜드 한국사용권자인 ‘한국월드’사와 5년간 장기계약을 맺고 홈쇼핑 볼륨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전개 카테고리는 골프의류·스포츠의류·언더웨어분야 등이다. 아다바트 이외도 1~2개 이상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를 각 브랜드 본사와 협의 중이다.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7월 중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슈즈 사업은 새로이 확대하는 분야다. 올 하반기 전개할 신발 브랜드는 푸마·리복·아식스 3개브랜드로, 런닝화·워킹화·슬립온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며,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주력사업으로 키울 방침이다.


코웰패션 측은 “자회사인 씨에프코스메틱스를 통해 전개하고 있는 코스메틱 사업부문에서도 올 하반기에는 본격적인 성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화장품 제조업체인 코스맥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신제형·신상품인 3D 펄팩트(3D Pearl Pact)를 독점 공급받고, 코웰패션의 자체 브랜드인 헬레나앤크리스티로 NS홈쇼핑에 출시할 복안이다. 


아.테스토니(a.testoni)코스메틱은 립스틱에 이어 “아테스토니 립퀴스틱” 색조화장품을 gs홈쇼핑을 통해 11월중 론칭하기로 했다. 

아.테스토니는 세계적 메이크업 전문회사인 이태리 고타(Gotha)社에서 생산한다.


이에 더해 코스메틱사업부문에서는 사업영역의 확대를 위해 리앤코(LINKO) 샤인앤뷰티 칫솔을 8월말 롯데홈쇼핑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리앤코칫솔은 세계에서 가장 촘촘한 칫솔로 알려져 있으며, 초극세모 기술과 높은 품질로 칫솔계의 명품으로 불린다는 것이 코웰패션 측의 설명이다.


신규브랜드 외 해외사업 분야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6월말 코웰패션 기획·디자이너들은 대만현지에서 모모홈쇼핑과, 동삼홈쇼핑과 하반기 상품 기획 구성을 확정했고, 지속적으로 상품 구색과 규모를 확대하기로 했다. 

대만홈쇼핑외 수출 다변화를 위해 최근 일본업체와 언더웨어 수출협상을 진행중이며 7월중 가격과 수출물량 협상을 마무리 짓고 금년중 수출될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미래 성장을 위해 다양한 국내외 유명 패션의류·잡화 브랜드·패션업체를 꾸준히 접촉중이다. 글로벌브랜드, 국내 유망브랜드와의 협업 및 소비자 니즈에 필요한 제품개발에 힘써, 회사의 성장동력이 더욱 커지고 강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