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 12일 새단장 기념 행사 개최

산업·IT 입력 2019-07-01 13:48:52 enews1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에서는 7월 12일부터 새단장 기념 그랜드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19일부터 21일까지 2회차에 걸쳐 새단장 기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별 오픈 특별가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혼수가전이나 이사가전 등 가전제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 그랜드 오픈 행사기간에는 참가자 모두 당첨이 되는 문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단장 오픈 기념 축하 메세지를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조기, 원터치텐트, 다용도 쇼핑카드, 리얼펫 제습탈취인형, 키친타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 오픈점 이벤트로 결혼, 이사 전문 상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올해 LG전자 인기 가전인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 히트상품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꺼번에 많은 가전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동탄 지역 혼수가전제품, 이사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추가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햄튼 EOS 스텐 인덕션 후라이팬 4P세트, 실리트 프리모 양수냄비 3종세트, ELLE 라플레르 디너웨어 13P,보랄 더쉐프 칼세트&칼소독기 중 1제품 받으실 수 있고, 이 외에 스벤슨 고속블랜더, 로얄베일 항균도마, 에머 인덕션 후라이팬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700만원대, 500만원대, 300만원대, 200만원대, 100만원대 등 각 구매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 관계자는 “LG전자 가전제품 특별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외에도 카페테리아 오픈행사, 캐리커처 이벤트, 반납 없는 중고보상 이벤트 등 가전제품 구매고객들이 가전제품도 직접 살펴보고 즐겁게 쇼핑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동탄 지역민 및 인근 지역 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LG베스트샵 신동탄점 그랜드 오픈행사 관련 LG전자제품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