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 출시…여드름성 피지·각질 제거 효과

산업·IT 입력 2019-05-31 17:17:34 enews1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크네스(Acnes)’가 지성·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폼클렌저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 함유되어 있어 피지·각질 등에 뛰어난 세정력을 가졌지만,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용 기능성 화장품이다. 


과잉 피지나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지지 않고 쌓여 모공을 막으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나타나거나 심한 경우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과잉 피지나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클렌징)하는 것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아크네스 측은 “이번 신제품은 살리실산을 1.8% 함유해 피부 속 탈락 되지 못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주어 과다 분비된 피지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은 강력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나 동시에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는 단점이 있었다. 

반면 아크네스 신제품은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클렌징 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 남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병풀 추출물·티트리잎 오일·녹차수 등을 함유해 민감해지기 쉬운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로 알려진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설문자 대상의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100%가 ‘번들거림이 개선됐다’라고 밝혔으며,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다’ 문항에는 95%가 긍정적으로 응답하였다. 

또한 지·복합성 피부의 주된 고민인 ‘과잉 피지 케어와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되었다’에는 각각 90%가 긍정적으로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설문은 신제품을 4주간 사용한 22명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크네스 마케팅 담당자는 “과잉 피지 및 모공 각질 케어를 위한 딥 클렌징으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를 추천한다”며 “피부를 깔끔하게 딥 클렌징을 해주면서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아름다운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크네스의 신제품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전국 주요 H&B스토어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