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NCS 대비 온라인스터디 진행

경제·사회 입력 2019-04-17 14:21:16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대비 ‘2019 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 출간을 기념, 온라인스터디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라인스터디는 한국수력원자력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NCS와 PSAT형 결합 문제로 고난이도 대비’·‘최신 기출복원 및 실전모의고사로 실제 시험 유형 대비’·‘한수원 상식 문항 및 전공, 상식 문제 대비’ 등이 가능하다.


스터디원에게는 전원 교재와 연계된 무료 강의 4강을 제공할 예정이며,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의 한수원 기출분석집은 2017·18년 상반기에 치러진 최신 기출 문제를 복원함과 동시에 PSAT·민경채(민간경력채용) 기출문제를 변형해 응시생들이 PSAT 유형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모의고사 2회분도 포함됐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면접기출 질문 및 TIP이 수록된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와 한수원 관련 핵심키워드·업계 동향 및 이슈 정리 자료·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 최신 기출분석 특강 등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을 통해 해당 도서를 포함한 에듀윌 이벤트 도서 구매 시 GSAT 유형분석집·공기업 취업 시크릿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취업도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