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의견 듣는다”… HUG, 국민참여게시판 운영

부동산 입력 2019-04-05 16:17:20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1일부터 HUG 주요사업, 제도개선 아이디어 등에 대한 국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HUG 홈페이지에 국민참여게시판을 마련해 운영 중이라고 5일 밝혔다. 

 

HUG 관계자는 국민참여게시판은 국민이 HUG 정책 과정에 참여하고, 국민의 뜻이 HUG 신규 사업으로 실현되는 기반을 만들고자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민참여게시판은 국민제안 정책제안 아이디어 공모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HUG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국민제안은 국민이 HUG에 바라는 제도개선 사항을 수시로 제안할 수 있는 게시판이다. 정책제안 게시판에선 HUG가 추진 중이거나, 예정인 사업에 대해 국민들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HUG는 이미 아이디어 공모 게시판을 통해 지난 2월 말부터 ‘HUG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HUG는 국민제안 게시판에 접수된 아이디어를 검토해 제안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추진 여부를 답변할 예정이다. 또 우수한 국민제안을 선별해 분기별로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HUG 홈페이지 내 안내문을 참조하거나, HUG 혁신성과처로 문의하면 된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