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 카페24 솔루션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출사표

증권 입력 2019-04-02 15:48:46 김성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캡션을 입력해주세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카페24 솔루션으로 구축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SM이 카페24 솔루션으로 구축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SMTOWN &STORE는 카페24 솔루션을 통해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4개 언어권 별 쇼핑몰로 구축됐다. 

페이팔·알리페이·편의점 결제 등 해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해 현지화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 세계 팬들은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반·화보·굿즈는 물론 셀러브리티가 추천하는 뷰티·패션·리빙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별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아티스트 추천 상품 서비스 등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쇼핑 환경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카페24는 SM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글로벌 물류?배송, 해외 번역, 고객응대 등 최적화된 비즈니스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다양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으로 손쉽게 진출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