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대만 쇼케이스서 눈물 펑펑… 2천명 운집

경제·사회 입력 2015-11-02 09:36:19 스포츠한국 조현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포츠한국 조현주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대만에서 가진 쇼케이스에서 2천여명의 대만 팬들을 열광시켰다.

2일 걸스데이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의 TICC공연장에서 열린 ‘걸스데이 2015 첫 쇼케이스’에서 대만 팬 2천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걸스데이가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걸스데이는 100분간 ‘반짝반짝’ ‘기대해’ ‘여자대통령’ ‘썸씽’ ‘달링’ 등 12곡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2천여 팬들이 걸스데이의 전곡을 따라 부르는 장관을 연출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걸스데이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만에 진출을 알리는 행사에 많은 팬들이 와주시고 큰 호응해 주셔서 놀랐고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며 “더욱이 걸스데이의 첫 만남과 유라의 생일을 크게 축하해주시는 대만 팬들의 따듯한 마음에 멤버들이 감격의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 9월 30일 일본에서 첫 앨범 '달링'을 발표하며 해외 공식 진출을 선언했다. 대만은 두 번째 공식진출을 알린 국가다.

스포츠한국 조현주기자 jhjdhe@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