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2022 연말 결산 세일’ 진행

S생활 입력 2022-12-05 16:07:5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쿠첸]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연말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121 밥솥’ 등 베스트셀러 밥솥 시리즈를 전국 유통 매장에서 할인가에 선보이는 ‘2022 쿠첸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쿠첸 연말 결산 세일’은 롯데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올 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121 밥솥’,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 ‘파워락 밥솥 시리즈, 트리플 밥솥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1 밥솥’과 ‘파워락 밥솥’은 2.1 초고압 기술과 파워락 시스템으로 잡곡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켜 잡곡밥도 백미밥처럼 차지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사할 수 있는 잡곡 특화형 제품이다. 초고압을 완벽하게 견디도록 잠금 구간을 2배 이상 넓힌 파워락’ 시스템으로 안전성도 뛰어나다.


또한 최근 론칭한 쿠첸 트리플 밥솥은 국내 최초 가변압 밥솥으로 부드러운 잡곡밥을 만들 수 있는 2.1 초고압과 전통 가마솥 압력 솥밥을 재현한 1.3 중압, 고슬고슬한 밥맛을 극대화한 1.0 무압 등 3가지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여기에 IoT 기능이 접목돼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밥솥의 작동은 물론 취사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리플 밥솥’을 비롯해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 STS316Ti를 내솥 내부에 적용해 위생과 안전을 높였다.


특히 쿠첸은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 온천 3박 4일권, 대명리조트 스키 전일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