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도시락, 신메뉴 ‘뜨끈뜨끈 도시락’ 2종 출시

S생활 입력 2022-12-05 09:32:0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도시락 전문기업 준도시락이 신메뉴 ‘뜨끈뜨끈 도시락’ 2종 출시와 함께 도시락 정기배달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출범된 준도시락은 론칭 1년만에 부산 및 인근지역 내 병원, 기업체, 오피스, 건설현장 등을 중심으로 하루 2천개의 도시락을 정기배달하고 있으며, 하루 생산량은 4,000천개에 달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일 달라지는 메뉴로 구성된 신메뉴 2종은 토스트, 스파게티, 브리또 등 양식 위주의 식단으로 준비되는 ‘준 런치박스’, 짜장과 김치나베, 규동 등 중식과 일식 위주로 구성된 ‘일품도시락’이다.


특히 ‘뜨끈뜨끈 도시락’은 특허 받은 발열도시락을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스파게티, 짜장면, 짬뽕, 규동과 같이 일반적인 도시락에서는 취급하기 힘든 식단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위생적인 자동비닐씰링과 압축수축포장, 앱을 통한 주문 및 배송관리, 부산전역 배송 시스템 완비 등도 준도시락의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도시락 정기배달 서비스를 시작할 당시부터 도시락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고자 고민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두 메뉴도 준도시락의 장점을 그대로 담은 만큼 추운 계절의 좋은 식사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준도시락은 현재 ‘뜨끈뜨끈 도시락 제품’에 대해 매주 1회 ‘마진율 포기, 마포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