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음성 아이파크’ 분양

S경제 입력 2022-09-26 13:48:1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음성 아이파크’ 조감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본성리 본성지구 A, B블록 일원에 ‘음성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113·177㎡, 총 1,65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블록별 세대수는 A블록 880세대(9개동), B블록 773세대(8개동)이다.


단지는 정보통신·과학기술, 교육·인재개발, 공공서비스 등 11개의 공공기관이 입주해 있으며, 병원, 마트, 은행,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충북혁신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또한 도서관·생활체육공원 등 공공시설도 마련돼 있으며, 서울대병원이 위탁 운영하는 국립소방병원과 국민체육센터·복합혁신센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21번 국도가 있어 중부, 평택제천고속도로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인근 충북혁신도시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사업에 따라 GTX-A 노선과 연결되는 수도권 내륙선의 사전타당성조사 용역이 진행 중이며, 중부내륙철도 지선도 5차 국가철도망 계획으로 추진 중에 있어 개통 시 광역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음성군은 수도권과 충북 경계선에 위치해 수도권에서 가까운 충청권 도시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들어서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 아이파크는 아이파크 브랜드를 갖춘데다 1,653세대 규모의 브랜드 타운으로 지어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음성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