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캔롤캔시머, 전국 대리점 모집

S경제 입력 2022-09-26 09:09:1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최근 2022년형 신제품 'LCR-X1'을 출시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는 캔시머 제조 기업 '락캔롤캔시머(대표 김준연)'가 전국 대리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LCR-X1’은 독립 구동형 전자동 리프트에 의한 저중심 설계로 고속 회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실링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립 구동형으로 원터치 전자동 기능을 갖춰 내용물 유출 우려 없이 안정적인 캔 세팅이 가능하다. 여기에 높이 및 용량에 따라 타사 캔 호환이 가능해 몰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다양한 캔 사용으로 원하는 사이즈, 재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발로 작동 가능한 풋스위치 기능, 손동작으로 작동할 수 있는 비접촉센서 기능, 메뉴판 활용에 좋은 LCD 패널 탑재 기능 등도 탑재하고 있다. 슬림한 디자인과 24kg의 무게로 경량화를 실현한 것 역시 강점이다.


락캔롤캔시머 대리점은 전반적인 영업 활동을 수행하며 수익을 창출하는 권역 별 총판·도매 사업체다. 락캔롤캔시머 제품을 공급 받아 소매점 및 실수요처에 배송하고 진열하며 판촉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외식업 관련 제품 납품 업체 또는 개인, 각종 기계제품 판매 업체 및 개인, 외식업장 또는 외식업 고객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사업자 및 개인, 락캔롤캔시머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판매하는 사업자 등이라면 락캔롤캔시머 대리점에 지원할 수 있다.


외식업, 유통업 경험이 있는 업장, F&B 가맹정 관리 유경험자, 전자기기 및 장비 관련 영업 및 기술 유경험자 등이라면 대리점 모집 과정에서 우대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리점과 함께 상생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