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 목감신도시 ‘목감역 프로그레스’ 분양

S경제 입력 2022-09-23 10:22: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시흥 조남동 목감신도시에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하우스 ‘목감역 프로그레스’가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목감역 프로그레스’는 지하 5층~지상 10층, 2개 동에 전용 56~84㎡, 총 340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81실이 함께 마련된다. 특히 ‘호텔 마리나베이’의 수준 높은 호텔식 서비스가 특징으로 입주민들을 위해 ‘호텔 마리나베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들을 약 1년간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생활편의 서비스로는 세대 방문객 또는 파티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스트룸이 제공되며, 캐주얼 레스토랑을 통해 다양한 메뉴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전담 트레이너가 상주하여 운동상담은 물론, 각종 GX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한 피트니스를 운영한다.


차량관련 서비스로는 무상 리무진 서비스, 단지 내 지정 플랫폼을 통한 카쉐어링 서비스, 출장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홈클리닝 전문 인력이 세대를 직접 방문하는 가사노동 헬퍼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대 내에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춰 집 안에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등의 전자제품과 수납장, 붙박이장 등 가구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단지 내에는 스마트 리빙시스템이 적용돼 입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스마트 홈 IOT의 기가지니 음성제어와 공동현관 문열림, 엘리베이터 호출, 비상호출, 지하주차 차량위치 확인 등 원패스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하며, 미세먼지 신호등, 보안시스템, 태양광설비와 LED조명의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까지 다양한 시스템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목감역 프로그레스’는 호텔식 서비스를 누리면서 진정한 하이엔드급 라이프를 경험해보기 위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신안산선 목감역이라는 우수한 입지와 산단조성 등의 대규모 개발호재까지 더해지면서 실거주뿐 아니라 수요자들의 투자 욕구까지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목감역 프로그레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조성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