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코메다N, 키아프(KIAF) 행사에 스페셜 에디션 2점 출품

S문화 입력 2022-09-01 10:38:4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IAF 출품작 [사진=milkomedaN]

‘밀코메다N’은 오는 9월 3일 개최 예정인 ‘키아프(KIAF)’ 행사에 스페셜 에디션 2점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키아프’는 올해부터 세계 3대 아트페어로 꼽히는 ‘프리즈(Frieze)’와 공동 개최하게 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로 ‘키아프 서울’은 9월 2일부터 코엑스에서 개막할 예정이다.


밀코메다N 프로젝트는 밀코메다라는 새로운 은하로 떠나는 다섯 종족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주제로 독특하고 신선한 종족별로 스토리를 웹툰화 했으며, 3D 영상 공개도 앞두고 있다. 또한 국내 TOP연예인과 모델 촬영을 마쳤으며, 10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민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밀코메다N은 세계 최고 화랑인 가고시안을 비롯해 국내외 화랑 350곳이 참여하는 ‘키아프’에 국내 PFP NFT 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나갈 ‘밀코메다N’이 작품을 출품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키아프 출품과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개최되는 전시를 시작으로 작품으로서의 꾸준한 가치를 형성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갤러리 및 작가, 그리고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여 돋보이는 성과를 이루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코메다N은 오는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VIP 오프닝 파티를 시작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밀코메다엔 PFP 원화 작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전시장에는 미디어 월을 활용한 디지털 전시부터 오감을 만족시킬 체험형 실감 콘텐츠까지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