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11월 홍보대사는 브레이브걸스 '유나'

S문화 입력 2021-11-0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Thank유캠페인]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11월 홍보대사로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고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의 11월 홍보대사로 나선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2기 멤버다. 브레이브걸스의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는 유나는 멤버 중 유일한 단발 스타일로 ‘단발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유나는 “Thank 유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청소년들,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등 취약계층과 코로나19와 싸우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그리고 참여할 많은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등 스케줄로 인해 식사가 어려울 때 플레인 요거트를 즐겨 먹는다”라며 “그래놀라와 꿀을 넣어서 요거트를 먹으면 아주 맛있는 든든한 한 끼가 된다”고 자신만의 유제품 소비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유나는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63명의 스타가 참여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유나는 데뷔 후 첫 모델 계약을 맺고 광고 촬영을 한 뒤 받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 ‘꽃신’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한바 있다.


한편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특히 누구나 본 캠페인 참여하면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로 1,004원이 적립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연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