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몬디, 디즈니∙픽사 영화 <루카>와 함께한 영상 공개

S문화 입력 2021-06-10 13:38:3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알베르토 몬디 Alberto Mondi’에 새로운 코너 ‘썰먹’을 진행하는 모습을 담은 특별한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오는17일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 영화 <루카>(감독: 엔리코 카사로사,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함께했다.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두 친구루카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감성충만 힐링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다.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인 만큼 <루카>에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와 이국적인 음악들, 현지에서 즐기는 음식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문화 요소들로 가득하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탈리아 출신인 알베르토가 직접 영화에 등장하는 배경 지역이나 음식 등 관련된 문화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알베르토는 <루카>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리비에라의 지역에 대한 설명과 함께 바다 괴물 캐릭터의 모티브가 된 지역 설화를 소개했다. 또한 지역 특산물인 포카챠와 올리브 오일 그리고 영화에도 등장하는 트레네테 파스타에 대한 설명과 조리과정음식을 먹는 모습을 직접 시연하며 설명했다.

 

이후 영화 속 주인공 루카알베르토가 더 넓은 세상을 자유롭게 모험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만든 계기이자 이탈리아의 대표 스쿠터 브랜드인 베스파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한편 알베르토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이탈리아와 한국 문화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