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갖춘 세컨하우스 갖자"ㆍㆍ주문진엘스테이 주택홍보관 오픈

S경제 입력 2021-04-07 10:34:05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문진엘스테이]

세컨하우스의 로망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특히 동해 바다 인근 전원주택은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거주 욕심을 내는 세컨하우스로 인기가 높다. 아름다운 청정 동해바다 오션뷰, 여유로운 생활 환경, 다양한 레저 활동 등의 메리트 덕분이다.

 

실제로 최근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항 인근에 '주문진엘스테이(L STAY)'의 주택홍보관이 오픈한 가운데 방문객들이 몰리고 있다. 주문진엘스테이는 화려한 동해 오션뷰를 확보함과 동시에 고품격 럭셔리 내·외관을 갖춘 만큼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삶의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세대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다.

 

주문진엘스테이는 강원도 주문진읍 교항리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가운데 지하 1, 지상 5, 53세대, 오피스텔 및 연립주택 1개동의 단지 규모를 갖췄다. 시행사는 ()디에이치파트너스,시공사는 ()도현종합건설이 맡았다. 주문진엘스테이는 하조대엘스테이(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강릉옥계엘스테이(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현내리), 고성엘스테이(강원도 고성군 거진리)와 함께 엘스테이 브랜드를 구성하는 단지 중 하나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주문진엘스테이 전용면적은 A타입(전용면적 28.29), B타입(전용면적 52.9), C타입(전용면적 36.21) D타입(전용면적 52.9). E타입(전용면적 57.4), F타입(전용면적 79.84)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세대 별 특화된 내부 설계를 구축한 가운데 공간 효율성을 높인 혁신 평면, 조망 및 채광을 고려한 맞춤 설계, 복층 주거 형태(일부 세대) 등의 메리트도 지니고 있다.

 

여기에 주문진엘스테이 입주민들의 거주 품격을 높일 바베큐존, 코인세탁방, 커뮤니티존, 인덕션, 빌트인냉장고, 시스템에어컨, 팬트리룸 등도 설계된다. 또 주문진수산시장, 수협, 편의점, 주문진 먹거리촌 등 중심 상권 지역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바다열차, 영진해변, 주문진 등대, 주문진 해물마을 등 주문진을 대표하는 관광지가 자리하고 있다.

 

서울, 수도권 거주자들이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는 호텔형 세컨하우스라는 점도 메리트다. 중부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에서 강릉까지 2시간 40분만에 도달할 수 있다. KTX강릉 고속철도 개통으로 1시간만에 강릉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강릉 기준 20분 거리인 양양국제공항이 가까워 국내선, 국제선 항공을 수월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문진엘스테이 사업을 담당하는 ()디에이치파트너스의 한 관계자는 "주문진엘스테이는 별장 개념의 호텔형 세컨하우스로 전원주택 대비 비용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고 오션파크뷰의 특급 조망권을 갖춘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향후 숙박형 임대 사업을 영위해 수익형 부동산 기능을 수행할 수 있고 나아가 주문진 개발 사업에 따른 시세 차익도 도모할 수 있어 수요층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문진엘스테이 주택홍보관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를 차단하기 위해 손소독제 비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