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언택트 시대 맞춘 온라인 쇼핑몰 '면사랑몰' 지난 18일 공식 론칭

S생활 입력 2021-01-20 16:46:0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2C' 온라인 유통 확대 박차ㆍㆍ판로 확대 및 고객과의 접점 넓혀

[사진= ㈜면사랑]

대한민국 면()식문화 대표기업 ㈜면사랑이 B2C 시장 공략을 위한 온라인 공식 판매처 '면사랑몰'을 지난 18일 공식 론칭했다.

 

면사랑은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최근 새로운 유통처로 급부상하는 '온라인 몰'에 주목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게 B2B에서 B2C로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면제품 요리를 선보이고자 한다. 이를 통해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 경로를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면사랑 영업본부 총괄을 맡고 있는 송대식 상무는 "이번 론칭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한다. 그동안 강세였던 B2B 시장에서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토대로 고객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B2C 시장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라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면사랑몰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은 총 100여 종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간편조리식품인 냉동팩면 8종과 실온팩면 5종을 비롯해 냉동용기면, 다양한 면류, 소스류, 떡류, 튀김류, 수입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8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냉동팩면은 멸치국수, 사골칼국수, 새우튀김우동, 차슈돈코츠라멘, 해물짬뽕,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다. 면·소스·고명이 한팩에 모두 들어있어 쉽고 간단하게 전문 식당의 맛을 구현해준다.

 

직화유니짜장, 미트볼로냐스파게티, 베이컨크림스파게티의 경우 안전한 이중 필름을 사용하여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현재 해당 몰에서는 신규 론칭을 기념해 전상품 10% 할인, 특정상품 묶음구성으로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면사랑] 

한편, ㈜면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이 만들면 맛이 다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면, 소스, 고명 관련 제품에 집중해왔다. 단일 제조 환경을 바탕으로 식품 대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OEM ODM생산은 물론 B2C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식사'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HMR시장에 본격 진출한 바 있다.

 

또한,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을 기본, 수연(手延) 제면 방식과 수타(手打) 제면 방식을 결합해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면사랑과 면사랑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