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제형 특허 취득

S생활 입력 2020-07-07 12:59:2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닥터디퍼런트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 이동원)'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비타크림' '비타크림 포르테'의 제형 관련 '레티날 함유 멀티라멜라 소포 및 이를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핵심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은 비타민A 계열의 성분 중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그동안 화장품 성분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았으며 큰 효능을 기대하기 힘들었던 성분이다.

 

반면, 닥터디퍼런트는 비타민A 레티날에 주목하여 오랜 기간 동안 제형과 안정화를 위한 연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멀티라멜라 소포를 통해 매우 안정적인 형태로 피부 내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매우 뛰어난 효능을 얻을 수 있는 제형을 개발했다.

이러한 비타민A 레티날 성분을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출시된 비타A크림 비타A크림 포르테는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해진 피부 톤,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트리트먼트 크림이다비타A크림 포르테는 닥터디퍼런트 제로클렌저(지성)을 비롯하여 113 모이스처라이저와 함께 사용할 경우 여드름성 피부와 같은 문제성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디퍼런트는 실제 피부 고민 개선이 도움이 되는 활성 성분을 유효 농도로 함유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한다. 비타A 크림과 비타A 크림 포르테의 제형 특허 역시 이러한 브랜드 원칙을 지키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나온 결과물"이라며, "특허 기술을 적용한 해당 제품은 여름철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홈케어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새롭게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한 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닥터디퍼런트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차앤박피부과 전 지점, 고운세상 피부과 등 전국 100여 곳의 피부과, 대학병원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