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졸업ㆍ입학 시즌 맞이 '피부 응원전' 진행

S문화 입력 2020-02-17 13:43:4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블라이드코스메틱 제공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졸업ㆍ입학ㆍ채용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시그니처 스킨 케어 방법인 2-스텝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피부응원전'을 진행한다. 


2-스텝 스킨케어는 바쁜 일상을 사는 도시 여성을 위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 제품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단계에서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로 영양 토너세수를 한 후 스킨케어 기초 단계에서 '프레스드세럼'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해 단 두 단계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시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제거와 비타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세수팩'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진정, 미백, 탄력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의 영양을 고농축한 고체 세럼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을 따로 쓸 필요 없이 기초 단계를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 


반면,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면 '바이탈트리트먼트'를 추가해3-스텝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로 칙칙한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9에센셜 시즈', 탄력이 고민인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8너리싱 빈스', 보습케어가 필요하면 '바이탈트리트먼트5에너지 루츠'를 추천한다.


관계자는 "졸업, 입학, 취업 등 새출발을 시작하는 분들의 빛나고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쉽고 강력한 블라이드2-스텝 제품으로 새로운 목표와 피부 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과 도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아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