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그린클린 챌린지’ 캠페인, 레오제이&스테파니 미초바 참여

S문화 입력 2019-10-28 14:17:00 수정 2019-10-28 14:35:57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파머시 제공

스타 인플루언서 스테파니 미초바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파머시(FARMACY)가 진행하는 그린클린 챌린지캠페인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그린클린 챌린지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그린 클린으로 지우는 영상을 SNS에 게재하는 파머시만의 독특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도 진행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과 함께 영화 ‘IT’의 삐에로를 연상하게 하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레오제이는 디즈니 영화 속 말레피센트 메이크업을 완벽히 재현했다. 이어 영상 속 미초바와 레오제이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을 그린클린으로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에 사용된 제품은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판매에서 높은순위에 오른바 있는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클린이다. 슈스스 한혜연과 옥주현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그린클린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에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이 특징이며, 천연성분을 사용한 에셀셜 오일로 만들어졌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그린클린 챌린지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린클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200ML 점보 사이즈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18일이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