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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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클랜, 겨울철 건조함 잡아주는 ‘허니 마스크팩’ 눈길
메디힐의 패밀리 브랜드 미클랜이 독자적으로 개발을 통해 겨울철 건조한 환경 속에서 피부 밸런싱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제공 중이다. ‘허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와 ‘허니 밀크 스무딩 마스크’ 2종은 피부보습과 영양공급을 원하는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미클랜의 두 가지 마스크팩 이외에 ‘허니 티트리 릴렉싱 마스크’, ‘허니 뉴트리언트 인리치드 마스크’로 구성된 허니 마스크팩은 겨울철 심한 일교차와 뜨거운 난방으로 인해 메마르고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허니 밀크 스무딩 마스크는 우유단백질이 함유되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개선해주며 허니 블랙라이스 모이스춰라이징 마스크는 블랙푸드 한 종류인 흑미가 들어가 안티에이징 및 집중 보습케어에 효과가 있다.허니 시리즈 마스크팩 제품에는 모두 천연보습인자 성분이 함유된 꿀이 들어가 풍부한 영양감과 우수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뷰티시그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힐링온더메디힐 명동 2호점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11뉴스룸 기자
러비더비, 향기나는 헤어 케어 제품 출시
러비더비에서 헤어 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총 3종으로 기존의 드라이 미스트에 이어 컬링 미스트, 스트레이트 미스트,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컬링 미스트는 강력한 모발 고정 효과로 아침에 셋팅한 컬링을 하루종일 유지시켜주며, 스트레이트 미스트는 구겨진 머리나 부스스한 머리를 확실하게 펴준다. 물에 헹궈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의 트리트먼트는 7가지 단백질 성분과 특허받은 백미꽃 추출물이 모발을 보호해주고,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주며 머릿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향기 지속력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러비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퀵모닝 솔루션 제품 구매 시 헤어부스터를 증정하며, 퀵모닝 전제품을30%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유투브 조회수 35만 기록···'이수민 스무살 메이크업’
이수민의 스무살언니 메이크업 동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35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수민은 지난 4일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스무살 새내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화장의 비법으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창 예민한 피부에 있는 트러블, 홍조, 모공 등을 한번에 가려주고 커버력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일반 화장품 대비 더욱 풍부한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 착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초기 물량이 금방 완판 될 것 같아 걱정이다.” 라며 미소를 지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추가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인투스킨 틴트밤 3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포털코스메틱 브랜드인 인투스킨의 자사 인기 틴트제품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 3종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올해 출시한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은 건조한 가을, 겨울에 접어들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건조한 입술에 보습력을 더해주는 농축된 립에센스 성분과 틴트의 선명한 발색력이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프렌치레드, 로맨틱코랄, 러블리핑크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과하지 않으면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립으로 사용하기 좋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16~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틴트밤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 3종은 틴트의 선명함과 코어 에센스의 윤기, 립밤의 촉촉함을 하나로 담아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며 “겨울철 건조한 입술로 고민인 분들에게 보습케어와 동시에 입술에 컬러감을 입혀줄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나아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투스킨은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속까지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것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메이크업을 비롯해 기초부터 색조까지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5뉴스룸 기자
W컨셉, K패션오디션과 협업으로 국내 디자이너 성장 지원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신진 디자이너 및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조성 사업인 ‘K패션오디션’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이커머스 성장 지원에 나선다.   지난 4일 W컨셉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및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열린 K패션오디션 시상식에 참석해 최종 선정된 8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하는 자리를 가졌다. K패션오디션은 지난 5월 개최된 1차 K패션오디션 ‘트렌드페어’에서 선정된 79개 브랜드 중 서류 및 실물 심사를 거쳐 파이널 진출 16개 브랜드를 확정하고, 사전질문에 대한 2분 스피치, 3분간의 질의응답으로 구성한 인터뷰 심사를 진행 해 최종 수상자를 가렸다.최종 선발 결과 제이청의 정재선 디자이너가 대상(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금상(국무총리상)에는 랭앤루 박민선 디자이너, 변혜정 디자이너, 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에는 알에스브이피 정민호 디자이너, 프럼이스 이태형 디자이너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W컨셉은 ‘W컨셉 인기상’을 직접 시상했다. W컨셉 인기상은 W컨셉 홈페이지에서 고객 대상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수상자를 선정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신진브랜드로 시작해 대형 패션 기업과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출시할 정도로 성장한 △제이청 (정재선 디자이너), '어반 아웃피터스' '니드 서플라이' 등 미국 유명 편집샵의 러브콜을 받은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 ’오니츠카타이거’의 론칭 70주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카이(계한희 디자이너)를 포함해 총 10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합을 벌였고 분더캄머가 W컨셉 고객의 최종선택을 받았다. 분더캄머에게는 W컨셉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단독 화보 제작 및 W컨셉 메인 배너에 노출되는 특전을 제공한다.   온라인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는 최근 패션업계에서 W컨셉의 플랫폼 지원은 ‘K패션오디션’으로 역량을 입증한 유수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소비의 주축이 되는 젊은 고객층을 유입할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W컨셉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및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서 가능성 있는 신진 브랜드를 수시로 입점시키고 매 시즌 재능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국 전역에 W컨셉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K-Fashion을 선보이며 신진 디자이너에게는 해외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판매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5뉴스룸 기자
이즈앤트리, 저소득 청소년 위해 화장품 기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저소득 청소년을 위해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에 히알루론산 토너와 센서티브 에멀전 제품을 기부했다. 해당사는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4000여개의 화장품은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키트에 포함되어 증정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한창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을 나이인 청소년들에게 이즈앤트리의 기초 케어 제품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함을 느낀다. “며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를 구입할 비용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친구들이 많다. 이즈앤트리의 작은 정성으로 그 친구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 고 전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2뉴스룸 기자
슈레피, 뷰티 유튜버 ‘홀리’ 팬미팅 성료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뮤즈이자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홀리’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월 16일, 뷰티 유튜버 홀리가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타이틀로 파자마 콘셉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해당 팬미팅은 슈레피의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인 ‘릿지(Ritz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홀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홀리는 팬들과 직접 인사를 하며 근황 토크를 나누고 준비된 케이터링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바로 이어진 2부에서는 팬들과 함께 함께 릿지 젤리 블러셔와 아이 팔레트를 직접 테스트해보고,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특히 팬들이 직접 작성한 홀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Q&A 코너에서 솔직한 답변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홀리는 꾸준히 자신을 사랑해주며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에어팟, 화장품 등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는가 하면 본인이 직접 제작한 홀리랜드 후드와 홀리 굿즈를 준비해 현장에 모인 팬들을 감격시켰다.  사진= 슈레피 제공슈레피 관계자는 “홀리와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슈레피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홀리의 영감과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 ‘릿지 젤리 블려서’는 최근 국내 첫 오픈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각에서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6뉴스룸 기자
프란츠 미세전류팩, 피부케어로 해외서 인기몰이
미세전류 마스크팩 ‘프란츠팩’이 국내·외에서 신제품 완판 및 론칭 이벤트 완판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프란츠팩은 독자기술인 티슈 엑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고 마스크팩 효과를 극대화하는 미세전류 마스크팩을 출시해 론칭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피부관리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과학과 뷰티를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다양한 홈케어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프란츠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미국 내 케이뷰티 열풍을 선도하는 피치앤릴리 채널에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마치고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한편, 미세전류팩은 다른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올인원마스크팩인 프란츠 제트 마스크는 지난 11월 10일 일본 유명 인터넷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스킨케어 기타제품 부문에서 실시간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중국에서는 후난TV 홈쇼핑 업체인 콰이러거우(快乐购)에서 진행한 홈쇼핑 마스크팩 생방송을 성황리에 마치고 차기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관계자는 “자사 마스크팩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은 세계시장에서도 충분히 승산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기술 연구에 힘써 국내ㆍ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전했다. 프란츠 전 제품은 프란츠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6뉴스룸 기자
서울스토어 X 딩고, ‘실감 나는 쇼핑 경험’ 선사하는 영상 공개
영상 속의 화자가 스타일리스트 언니의 비밀 폴더를 몰래 훔쳐본다며 커서를 움직인다. 시즌별로 분류된 폴더 안에 겨울 시즌 폴더가 있고, 그 중 플리스 폴더를 열어본다. 깜짝 놀랄 만큼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언니가 프로젝트 별로 직접 입어보고 만져본 플리스 영상을 클릭해 하나씩 살펴본다. 다양한 플리스 브랜드들이 한데 모아져 있어 가격이며 원단 재질까지 한눈에 비교해가며 볼 수 있다. 서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할인되는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 패션•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와 멀티채널 브랜드 딩고(DINGO)가 파트너십을 맺고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 콘텐츠 내용이다. 올 겨울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는 플리스 제품들을 브랜드별로 한데 모은 다음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내용들을 비교해가며 쇼핑하는 것처럼 만들어진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는 딩고를 구독하고 어떤 플리스가 제일 마음에 드는지 댓글을 달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상 속에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서울스토어에서 구매할 시 할인코드에 딩고(dingo)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혜택까지 함께 소개한다. 이 영상은 공개 이후 현재까지 13만 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서울스토어는 딩고와 협업한 플리스 영상 콘텐츠의 성공에 힘입어 22일 2차 영상을 오픈했다. 2차 영상에서는 올 겨울 추위를 책임질 다양한 헤비아우터 제품들을 선보이며, 모델이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는 장면들을 구성해, 소비자가 직접 쇼핑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스토어x딩고의 헤비아우터 영상 콘텐츠는 서울스토어 내 딩고 공식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에서 노출된 제품들은 서울스토어 딩고 공식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쇼핑 경험과 함께 소비 동선 짧게 하고 편의 높여서울스토어와 딩고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주요 소비자층인 밀레니얼 및 Z세대가 주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내에 ‘딩고 스토어’를 개설해 영상 속에서 시청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콘텐츠 영상 시청 후, 딩고가 큐레이션 한 제품들이 모여 있는 서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인 것이다. 원하는 형태의 재질과 브랜드, 가격대를 찾아 수많은 온라인 플랫폼을 찾아 헤매지 않고 한눈에 비교해 알아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처럼 서울스토어와 딩고는 콘텐츠 시청부터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자연스럽고 편하게 연결시켜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쇼핑 경험과 디테일한 정보를 전달하고 올바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게 하자는 협업의 취지가 소비자의 이익으로 연결되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 소비 동선을 짧게 하고 편의를 높인 것도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는 중요한 이유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에 익숙하고 이미지, 동영상을 선호하는 한편 안정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며 윤리적 소비를 하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의 취향과 경향성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서울스토어는 딩고와의 플랫폼 및 콘텐츠 협업을 바탕으로 미디어 커머스 분야를 새롭게 개척해 나가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딩고와의 파트너십은 소비자의 니즈와 성향에 맞는 콘텐츠 서비스를 기획해 재미있는 쇼핑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의 기획과 함께 플랫폼 혁신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5뉴스룸 기자
리틀그라운드-일구포, ‘DREAM DRESS PROJECT’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일구포’와 프리미엄 감성 키즈 셀렉샵 ‘리틀그라운드’가 단독 행사 ‘DREAM DRESS PROJECT’를 진행한다.‘DREAM DRESS PROJECT’는⠀리틀그라운드와 두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아이의 상상력으로 그린 그림이 일구포의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만나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옷을 만들어낸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이가 그린 패턴이 담긴 옷을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상상하며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상상력을 실현하는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DREAM DRESS PROJECT는 지난 15일(금요일)부터 오는 12월 15일(일요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SY MALL과 리틀그라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대표 최선정)는 ‘리틀그라운드’뿐만 아니라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2뉴스룸 기자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8뉴스룸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테일러샵 브라운오씨, '해리스트위드' 이벤트 진행
테일러샵 ‘브라운오씨’에서 해리스트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스트위드 원단으로 만든 맞춤 수트와 자켓을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트위드란 굵은 양모를 직조한 원단으로 거칠고 투박한 원단으로 이 중 해리스트위드는 스코틀랜드의 해리스섬에서만 만드는 것으로 그 해 수확한 최고의 양모만 사용한다. 이 원단은 튼튼하고 따뜻하며 비와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부터 셀럽들로 인해 대중에게 알려진 재질로 영국의 왕세자 찰스 윈저는 해리스트위드로 만든 수트와 자켓을 즐겨 입었으며 해리스트위드 조합 운영에도 관여할 만큼 열성적이었다. 또한 미국의 영화배우 스티브 맥퀸 역시 트위드를 즐겨입기로 유명하다. 한남동 테일러샵 브라운오씨는 맞춤 수트로 시작한 테일러샵으로 현재는 수트와 셔츠는 물론, 구두, 넥타이, 시계, 데님, 스웻셔츠 등 아메리칸 색수트와 아이비 스타일의 캐쥬얼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0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출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일 개편된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돼 자사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며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론칭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상품이다. 스마트 할부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랜드몰 론칭을 기념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괄사 갈바닉 디바이스가 증정된다.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몰 론칭이 “추후 다각화될 제품군을 통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초석”이라며 “스마트 할부를 시작으로 엘리닉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유투브 조회수 35만 기록···'이수민 스무살 메이크업’
이수민의 스무살언니 메이크업 동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35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수민은 지난 4일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스무살 새내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화장의 비법으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창 예민한 피부에 있는 트러블, 홍조, 모공 등을 한번에 가려주고 커버력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일반 화장품 대비 더욱 풍부한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 착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초기 물량이 금방 완판 될 것 같아 걱정이다.” 라며 미소를 지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추가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러비더비, 향기나는 헤어 케어 제품 출시
러비더비에서 헤어 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총 3종으로 기존의 드라이 미스트에 이어 컬링 미스트, 스트레이트 미스트,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컬링 미스트는 강력한 모발 고정 효과로 아침에 셋팅한 컬링을 하루종일 유지시켜주며, 스트레이트 미스트는 구겨진 머리나 부스스한 머리를 확실하게 펴준다. 물에 헹궈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의 트리트먼트는 7가지 단백질 성분과 특허받은 백미꽃 추출물이 모발을 보호해주고,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주며 머릿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향기 지속력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러비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퀵모닝 솔루션 제품 구매 시 헤어부스터를 증정하며, 퀵모닝 전제품을30%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더미코스, 피부 진피재생으로 인정받은 화장품 선보여
현재 노화된 피부를 살리는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술을 넘어선 성분기술, 침투 기술로 무장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고객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 준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성분 하나하나를 따져가며 좋은 제품을 가려내는 것은 어려운 일. 때문에 소비자는 더욱 정보에 귀 기울이고 성분과 기술에 대한 진위여부를 잘 판단해서 좋은 제품을 골라야만 한다. 먼저, 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부 재생과 재건을 돕는다고 알려진 성분에는 EGF, 펩타이드, 레티놀, 콜라겐 등이 있다. 하지만, 피부 재생과 재건의 핵심은 피부 속에서 일어난다. 때문에 흡수가 중요하고 진피에서의 활성화 작용이 포인트다. 기능성 피부 재생 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진피 재생을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FGF7(KGF: Keratinocyte Growth Factor) 성분은 피부 깊숙이 진피까지 흡수되어 세포 성장,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하며,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FGF7 성분은 사람에게 존재하는 피부 단백질로써 손상된 피부 세포 복구, 성장 등에 도움을 준다. SCI급 논문 등을 통해 효능을 인정 받아 의학계에서 의료 목적으로 활용했으나 이후 주름 개선, 피부 보습 등을 돕는 성분임이 알려지면서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되었다. 성분 특성상 비싼 가격과 고난이도 제조 기술의 제약성으로 화장품 영역에서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인 ㈜셀루메드 생체재료공학연구소에서 제조기술과 상처치유와 관련한 특허를 획득, CHO-Cell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FGF7 대량 생산에 성공했다. 1년에 약 1.8g 정도만 생산이 가능한 극도로 희귀하고 진귀한 성분인 FGF7을 화장품 성분으로 ICID에 등재,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을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내세우고 있다. 더미코스의 ‘FGF7 디에이징 라인’은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FGF7 성분에 강력한 항산화 포뮬러를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증대시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FGF7 디에이징 앰플은 풀러린, 슈도알테로모나스,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4가지 항산화 기능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 한다. FGF7 언더 스킨 케어 크림은 미간, 눈가, 팔자주름 등 얇고 늘어지기 쉬운 부분을 관리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보습력으로 보다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대량생산이 가능한 제조기술 특허를 확보하여 화장품 산업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 재생 및 안티에이징 성분 대비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퍼센트 일치하는 FGF7 성분은 부작용 없이 가장 효과적으로 노화에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미코스 FGF7 디에이징 라인은 건조함이 극심한 동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 진입을 준비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1뉴스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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