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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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오카스킨’, 혁신적인 사회 공헌 활동 펼쳐
최근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를 론칭한 기업 ㈜쿠오카스킨(대표 김지수)이 ”Kuoca Shares Love”라는 슬로건 아래 특별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Kuoca Shares Love”는 ㈜쿠오카스킨이 후원하는 3가지 카테고리의 사회 기관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사회 활동 기관에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기부처나 기부 대상 활동을 기업이 일방적으로 결정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쿠오카스킨은 쿠오카 제품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가 직접 기부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즉,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사회 공헌 활동처에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쿠오카스킨이 지원하는 기부처는 총 3곳으로, ‘HeforShe, ‘생명의 숲’, ‘드림스타트’이다. ㈜쿠오카스킨의 김지수 대표는 “쿠오카는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소비자로서의 여성, 유기농 원료의 원천이 되는 지구 환경, 사회의 미래인 아동 세 가지 카테고리에 기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각 기부처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쿠오카는 매출액 기부 외에도 자선 활동 협찬, 플라스틱 사용량 최소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 28일 학대아동 후원을 위해 개최되는 ‘2019 따사모&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자선골프대회’에도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향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필요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발굴하여 소비자와 함께 의미 있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쿠오카스킨의 김지수 대표는 “브랜드의 신념과 고객의 신념을 함께 실천하는 것이 기업의 진정한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향후에도 고객이 바라는 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쿠오카스킨의 새로운 기부 시스템에 대해 고객들은 적극적인 환영 의사를 나타내며 “소비를 계기로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쿠오카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쿠오카 론칭을 기념하여 전 제품을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3뉴스룸 기자14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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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렌디뷰티, 첫 ‘세렌디데이’ 맞아 스파클링팩 1차 수량 완판.품절 대란 이어져
세렌디뷰티의 세렌디데이가 오픈한 지 하루가 채 되지 않아 대표 상품인 스파클링팩 세트 기획상품인 모공실종 30일, 45일, 60일분이 모두 일시적인 품절 대란 중이다.  지난 21일, 첫 번째 고객 감사 행사인 ‘세렌디데이’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몰에서는 스파클링팩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12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기존에 스파클링팩을 꾸준히 사용해오던 고객들이 행사를 틈타 대량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탄산팩’ 혹은 ‘모공실종팩’이라는 별칭이 붙은 스파클링팩은 지난 수년간 SNS 상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져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등극했으며, 최근 [겟잇뷰티]와 [프리한마켓10]에서 ‘웨딩케어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베스트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주사기 형태의 용기 안에 들어있는 알칼리성 겔과 구연산 시트가 만나면 탄산테파리 작용을 일으켜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스파클링팩은 모공 수축, 붓기 완화, 피부결 개선에 관한 임상뿐 아니라 무자극 검증을 획득해 추운 계절 민감해진 피부 타입에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중요한 행사를 앞둔 사람들이나 예비 신부들에게도 ‘홈케어 잇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는 스파클링팩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원데이 크림 마스크’ 제품과 적립금 추가 제공, 추첨을 통한 글래드 호텔 숙박 바우처 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홍보 담당자는 “지난 6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본 행사를 마련했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뜨거운 반응으로 모공실종 프로그램 1차 수량이 빠르게 품절되었지만 하루 이틀 내로 추가 재고를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2뉴스룸 기자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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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 코스메틱, '세포라’ 입점... 신상 하이라이터 선보여
'오프라 코스메틱'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하이라이터 신제품을 단독 선 런칭한다.    25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그루들의 열광을 받아온 미국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는 10월 24일 세포라에 입점함과 동시에,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 '코벤트 가든'을 세포라 단독으로 선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와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샴페인 피치, 샴페인 로즈 빛의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가 돋보이며, 입자가 곱고 발색이 뛰어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도가 높다.   사진= 영국 뷰티 크리에이터 Talia Mar/ 위-’소호(SOHO)’ 아래-‘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각 48,000원, 10g /오프라코스메틱 제공특히 이번 신제품은 영국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Talia Mar와 콜라보레이션해 구매욕과 소장욕을 동시에 높였다는 평이다. 앞서 오프라 코스메틱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니키 튜토리얼(Nikkie Tutorials), 캐슬린 라이츠(Kathleen Lights)와의 콜라보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아이보리, 골드, 핑크, 블루 등 12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 라인업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익히 '하이라이터 맛집', '하이라이터 장인' 등으로 불려온 오프라 코스메틱의 신상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사진= 오프라코스메틱 제공이번 오프라 신상 하이라이터 '소호', '코벤트 가든'은 10월 24일 국내 첫 매장 삼성동 파르나스몰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프라 코스메틱은 '베벌리 힐즈'와 '글로우 업 팔레트'를 미국,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입지를 굳혔을 만큼, ‘하이라이터 명가’로 불린다. 지난해 11월말 한국 공식 런칭 후 지난 8월말 롭스 강남점에 입점하는 등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발히 확대해 이제는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1뉴스룸 기자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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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오카스킨’, 혁신적인 사회 공헌 활동 펼쳐
최근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를 론칭한 기업 ㈜쿠오카스킨(대표 김지수)이 ”Kuoca Shares Love”라는 슬로건 아래 특별한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Kuoca Shares Love”는 ㈜쿠오카스킨이 후원하는 3가지 카테고리의 사회 기관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사회 활동 기관에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기부처나 기부 대상 활동을 기업이 일방적으로 결정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쿠오카스킨은 쿠오카 제품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가 직접 기부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즉,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사회 공헌 활동처에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쿠오카스킨이 지원하는 기부처는 총 3곳으로, ‘HeforShe, ‘생명의 숲’, ‘드림스타트’이다. ㈜쿠오카스킨의 김지수 대표는 “쿠오카는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소비자로서의 여성, 유기농 원료의 원천이 되는 지구 환경, 사회의 미래인 아동 세 가지 카테고리에 기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각 기부처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쿠오카는 매출액 기부 외에도 자선 활동 협찬, 플라스틱 사용량 최소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 28일 학대아동 후원을 위해 개최되는 ‘2019 따사모&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자선골프대회’에도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향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필요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발굴하여 소비자와 함께 의미 있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쿠오카스킨의 김지수 대표는 “브랜드의 신념과 고객의 신념을 함께 실천하는 것이 기업의 진정한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향후에도 고객이 바라는 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쿠오카스킨의 새로운 기부 시스템에 대해 고객들은 적극적인 환영 의사를 나타내며 “소비를 계기로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쿠오카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쿠오카 론칭을 기념하여 전 제품을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3뉴스룸 기자
세렌디뷰티, 첫 ‘세렌디데이’ 맞아 스파클링팩 1차 수량 완판.품절 대란 이어져
세렌디뷰티의 세렌디데이가 오픈한 지 하루가 채 되지 않아 대표 상품인 스파클링팩 세트 기획상품인 모공실종 30일, 45일, 60일분이 모두 일시적인 품절 대란 중이다.  지난 21일, 첫 번째 고객 감사 행사인 ‘세렌디데이’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몰에서는 스파클링팩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12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기존에 스파클링팩을 꾸준히 사용해오던 고객들이 행사를 틈타 대량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탄산팩’ 혹은 ‘모공실종팩’이라는 별칭이 붙은 스파클링팩은 지난 수년간 SNS 상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져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등극했으며, 최근 [겟잇뷰티]와 [프리한마켓10]에서 ‘웨딩케어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베스트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주사기 형태의 용기 안에 들어있는 알칼리성 겔과 구연산 시트가 만나면 탄산테파리 작용을 일으켜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스파클링팩은 모공 수축, 붓기 완화, 피부결 개선에 관한 임상뿐 아니라 무자극 검증을 획득해 추운 계절 민감해진 피부 타입에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중요한 행사를 앞둔 사람들이나 예비 신부들에게도 ‘홈케어 잇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세렌디뷰티 공식몰에서는 스파클링팩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원데이 크림 마스크’ 제품과 적립금 추가 제공, 추첨을 통한 글래드 호텔 숙박 바우처 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홍보 담당자는 “지난 6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본 행사를 마련했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뜨거운 반응으로 모공실종 프로그램 1차 수량이 빠르게 품절되었지만 하루 이틀 내로 추가 재고를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2뉴스룸 기자
오프라 코스메틱, '세포라’ 입점... 신상 하이라이터 선보여
'오프라 코스메틱'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하이라이터 신제품을 단독 선 런칭한다.    25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그루들의 열광을 받아온 미국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는 10월 24일 세포라에 입점함과 동시에,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 '코벤트 가든'을 세포라 단독으로 선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와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샴페인 피치, 샴페인 로즈 빛의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가 돋보이며, 입자가 곱고 발색이 뛰어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도가 높다.   사진= 영국 뷰티 크리에이터 Talia Mar/ 위-’소호(SOHO)’ 아래-‘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각 48,000원, 10g /오프라코스메틱 제공특히 이번 신제품은 영국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Talia Mar와 콜라보레이션해 구매욕과 소장욕을 동시에 높였다는 평이다. 앞서 오프라 코스메틱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니키 튜토리얼(Nikkie Tutorials), 캐슬린 라이츠(Kathleen Lights)와의 콜라보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아이보리, 골드, 핑크, 블루 등 12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 라인업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익히 '하이라이터 맛집', '하이라이터 장인' 등으로 불려온 오프라 코스메틱의 신상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사진= 오프라코스메틱 제공이번 오프라 신상 하이라이터 '소호', '코벤트 가든'은 10월 24일 국내 첫 매장 삼성동 파르나스몰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프라 코스메틱은 '베벌리 힐즈'와 '글로우 업 팔레트'를 미국,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입지를 굳혔을 만큼, ‘하이라이터 명가’로 불린다. 지난해 11월말 한국 공식 런칭 후 지난 8월말 롭스 강남점에 입점하는 등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발히 확대해 이제는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1뉴스룸 기자
뷰티인어스-페이코 맞춤쿠폰 행사 진행, 여심 저격템 'LED여신조명‘ 득템 찬스
뷰티케어 브랜드 뷰티인어스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함께 10월 맞춤쿠폰 프로모션을 17일부터 개최한다.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페이코 맞춤쿠폰을 이용해 뷰티인어스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종 결제 금액에 따른 할인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기간으로, 결제 시 이용하는 카드 사에 따라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소 15%~최대 30%, 6만원 이상 결제 시 최소 30%~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소 뷰티인어스의 다양한 제품들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페이코 맞춤쿠폰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할인폭이 적용될 수 있지만 브랜드 자체 세일 페스티벌과도 기간이 겹치기 때문이다. 인기 품목인 ‘LED여신조명’은 자체 세일 페스티벌과 페이코 맞춤쿠폰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LED여신조명’은 유명 메이크업샵이나 연예인 대기실 화장대조명과 같은 분위기를 집 안에서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총 길이 440cm의 LED전구 10개를 이용해 조명거울을 꾸미거나 전신거울에도 설치할 수 있다. ‘LED여신조명’은 배터리를 소모하는 제품이 아니라 USB타입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나 노트북과 연결하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웨딩촬영이나 다양한 분위기의 감성샷을 찍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야외LED조명으로서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신혼부부 인테리어나 혼자 사는 피플들의 감성을 채워주기에도 충분하며 LED화장거울을 꾸미지 않더라도 무드등이나 간접등, 수유등 등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LED화장대를 만들어주는 ‘LED여신조명’은 지나치게 눈에 피로를 주거나 무리한 밝기로 과한 메이크업이 되지 않도록 화이트, 웜화이트, 내추럴화이트 3가지의 조명색상으로 구성되며 최대 10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17뉴스룸 기자
뷰티더라이브, 왕홍마케팅 성공비결 공개…‘스킨미소’ 수출계약 성사 스토리 공유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무역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중국 신 마케팅 트렌드와 뉴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한 실전 비법 세미나'에 약 100여개 중국 진출예정인 다양한 업계 브랜드사에서 참석한 가운데, 현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의 가장 큰 화두인 ‘왕홍 마케팅’ 세미나가 큰 관심이 모여졌다.왕홍마케팅 섹션은 지난 8월 국내 모공전문 화장품 ‘스킨미소’ 브랜드의 30억 중국 수출계약을 성사로 업계 화제가 되었던 뷰티더라이브 류광한 대표가, ‘왕홍 마케팅으로 30억 수출계약’이란 주제로 ‘성공적인 왕홍 마케팅’을 위해 브랜드차원의 전반의 준비과정을 공유했다. 뷰티더라이브는 중국 왕홍 및 유명 MCN기관들과의 오랜 제휴 경험을 토대로, 왕홍마케팅이 가능하려면 우선적으로 왕홍이 셀렉하는 제품 후보군에 들어가야 한다며, 브랜드사 차원에서 왕홍마케팅의 문을 두드리기 전에 앞서 필수로 점검해야 하는 부분들을 소개했다. 왕홍 제품이 되려면 ▲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수 있는 스토리 ▲국내 뷰티매체 또는 채널의 어워드 수상같은 제품력에 대한 공신력 지표 ▲중국 국내 유통을 위한 가격구조 ▲중국 왕홍 및 MD팀의 제품 품평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런 요소들로 국내 중소기업으로 규모가 크지 않았지만 해외에서 30억원 계약이 성사될 수 있었던 ‘스킨미소’ 발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했다. 또한 뷰티더라이브는 현재 단발적으로 끝나고마는 대개의 왕홍마케팅사와의 차별점으로, 중국 왕홍측으로부터 제휴가능 제품으로 선정된 이후라면 왕홍 마케팅이 1회성이 아니라 그 1회를 발판삼아 온라인 도매거래처 나아가 총판계약으로 성사될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왕홍마케팅 론칭 직전 및 직후의 전문업체의 역할이 극히 중요한만큼 올바른 파트너사 선정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뷰티더라이브 류광한 대표는, ‘실물 유통과정에 있어서 왕홍마케팅 론칭 최소 두달의 시간이 필요한데, 우선적으로 상표권과 위생허가, 라벨링, 테스트 통관 등 실물유통 이슈 전반을 점검하는 동시에, 중국 내 영업전략과 가격정책을 수립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제 2의 글로벌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중국에서의 우리의 실질적 경쟁사를 분석해 도출한 명확한 소구점을 토대로 타깃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씨딩(seeding) 컨텐츠의 사전배포가 이후 왕홍마케팅의 승패를 좌우한다”면서 왕홍으로 중국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유망 브랜드사에게 왕홍마케팅 전에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준비를 당부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15뉴스룸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Isntree)가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11회째 개최되는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로 국내외 뷰티 유망기업 총 500개사가 참가한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스킨케어, 색조, 헤어, 네일 등 2만여 점이 넘는 다양한 분야의 국내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즈앤트리는 올해 중국 상해, 미국 라스베가스, 호주 시드니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된 뷰티 산업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저자극,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이 유럽, 미주 시장의 높은 관심이 지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금번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만큼 자사 제품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즈앤트리는 최근 2세대 히알루론산 토너를 리뉴얼 런칭하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단독 입점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10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아마존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기록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가 아마존에서 신제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빙하는 수만년간 눈꽃송이가 쌓여 만들어진 것으로 노폐물 제거와 각질층 관리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또 간단한 클렌징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네랄 속 칼슘이온과 마그네슘이 이온이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도 한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에 의하면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밝힌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도 유명해지고 판매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국내 유통 채널 확대
뷰티 브랜드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가 5일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니크 뷰티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는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에스테틱 앰플 브랜드로 유명한 ‘트웬티스킨’과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는 ‘인클로즈’, 테라피 화장품 ‘피몽쉐’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마 브랜드 ‘셀녹’, 소녀 감성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프리미엄 핸드 케어 기기 및 앰플 브랜드 ‘리즈캡슐’ 등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가 입주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다벨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으로 소비자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비다벨로를 통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한편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시작으로 분당점, 관악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0월 구리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5뉴스룸 기자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아마존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기록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가 아마존에서 신제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빙하는 수만년간 눈꽃송이가 쌓여 만들어진 것으로 노폐물 제거와 각질층 관리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또 간단한 클렌징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네랄 속 칼슘이온과 마그네슘이 이온이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도 한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에 의하면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밝힌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도 유명해지고 판매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주)씨유스킨, 오송 이전으로 제2의 도약발판 마련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인 ㈜씨유스킨(대표 문익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충북 청주시 오송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하여 차별화된 R&D센터,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우수한 인재영입 등으로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존의 성남공장을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로 확장 이전했고 이를 통해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씨유스킨은 최첨단연구센터 및 공장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2018년 12월 착공하여 약100억원의 비용을 투자, 대지면적 6,800㎡(2,057평) 연면적 2,849.97㎡(862평)의 지상 2층 규모로 완공됐다. 지난 1일 충북도청 관계자들을 비롯한 100여 명의 내외빈을 모시고 준공식을 마쳤으며 CGMP 기준을 충족시키는 규격으로 설계하여 향후 화장품 업계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씨유스킨은 피부과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 및 생산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공급해 오고 있다. 국내는 물론 뉴질랜드와 싱가포르,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20개국에 수출하다.   문익환 대표는 “오송바이오폴리스내 씨유스킨 R&D연구센터 및 공장 준공을 계기로 기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특허기술을 활용하여 향후 글로벌 화장품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향후 CGMP기준에 맞추어 끊임없이 노력하여 최상의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원칙에 충실한 품질 최우선주의를 실현해 나갈 것이며, 다양한 고객의 Needs 충족할 수 있는 제품개발로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6뉴스룸 기자
예비 엄마들을 위한 제품들 각광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XUSURRUS)’가 롭스 강남 매장에 입점했다. 수수루스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산부 전문 브랜드로서 변화가 두려운 임산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기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수수루스의 대표적인 화장품인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는 임산부 복부 튼 살 예방을 위한 팩으로 기존 페이스 마스크팩의 4배 크기인 초대형 크기(가로 50cm, 세로 38cm)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임산부 입덧을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를 새롭게 출시하며 마음을 담은 임신 축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수루스는 이용자 수만 1억 명이 넘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내에서도 왕홍들이 즐겨 쓰는 임산부 바디 케어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미국 뷰티 박스 FAB FIT FUN에서 임산부를 위한 스페셜 키트로 론칭 되어 세계 각국의 채널을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수수루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이번 롭스 강남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 만나게 되었다"며, "롭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9뉴스룸 기자
오프라 코스메틱, '세포라’ 입점... 신상 하이라이터 선보여
'오프라 코스메틱'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하이라이터 신제품을 단독 선 런칭한다.    25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그루들의 열광을 받아온 미국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는 10월 24일 세포라에 입점함과 동시에,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 '코벤트 가든'을 세포라 단독으로 선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와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샴페인 피치, 샴페인 로즈 빛의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가 돋보이며, 입자가 곱고 발색이 뛰어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도가 높다.   사진= 영국 뷰티 크리에이터 Talia Mar/ 위-’소호(SOHO)’ 아래-‘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각 48,000원, 10g /오프라코스메틱 제공특히 이번 신제품은 영국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Talia Mar와 콜라보레이션해 구매욕과 소장욕을 동시에 높였다는 평이다. 앞서 오프라 코스메틱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니키 튜토리얼(Nikkie Tutorials), 캐슬린 라이츠(Kathleen Lights)와의 콜라보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아이보리, 골드, 핑크, 블루 등 12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 라인업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익히 '하이라이터 맛집', '하이라이터 장인' 등으로 불려온 오프라 코스메틱의 신상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사진= 오프라코스메틱 제공이번 오프라 신상 하이라이터 '소호', '코벤트 가든'은 10월 24일 국내 첫 매장 삼성동 파르나스몰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프라 코스메틱은 '베벌리 힐즈'와 '글로우 업 팔레트'를 미국,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입지를 굳혔을 만큼, ‘하이라이터 명가’로 불린다. 지난해 11월말 한국 공식 런칭 후 지난 8월말 롭스 강남점에 입점하는 등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발히 확대해 이제는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1뉴스룸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연예술분장사 실기 대거 합격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lv.2 어드밴스 메이크업 과정과 lv.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과정 수강생들이 한국메이크업직업교류전문가협회에서 시행하는 공연예술분장사 실기시험에서 전원 합격했다. 수강생들이 응시한 실기시험은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되는데 방송 및 공연 분장팀, 특수분장사, 기관 강사 등 다양한 특수분장 메이크업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필수 과정 시험 중 하나이다.   전주캠퍼스 관계자는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모든 수강생과 강사진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했다. 그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결실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넘어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8뉴스룸 기자
랩노,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랩노'가 특별기획전을 자사몰을 통해 오픈한다. 랩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은 오는 15일(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보습과 탄력 멀티케어가 가능한 세라마이드 앰플과 보리지씨드 오일을 프로모션으로 한정 판매한다. 랩노 관계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피부가 수분, 보습, 탄력을 잃기 쉬우므로 기초 케어를 탄탄히 할 수 있는 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자사제품 중 리프티드 이데베논 토너, 세럼, 크림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독일 더마 인증을 받을 선밀크 트래블 키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피부 톤에 맞는 체험 키트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랩노는 전 제품 EWG 저자극 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최근에는 독일 더마 인증, 비건 인증까지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1뉴스룸 기자
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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