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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 획득…"제품 개발부터 폐기까지 자원 순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파크가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폐기물 매립 제로 국제 검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체 발생 폐기물량 4,292톤 중 4,043톤을 순환자원화해 94%의 재활용 전환율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사로부터 실버 등급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이 획득한 폐기물 매립 제로 검증(ZWTL·Zero Waste To Landfill)은 사업장에서 배출하는 폐기물을 순환 자원화해 순환 경제를 구축한다는 개념을 근..

      산업·IT2022-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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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장 못하니 향기”…고가 ‘니치 향수’ 열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여파로 고가의 ‘니치 향수’ 시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메이크업 대신 향수로 개성을 드러내려는 수요가 늘어난데다, MZ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며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틈새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인 ‘니치 향수’. 천연 원료나 흔하지 않은 성분을 사용해 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향수로, 20~30만원의 고가임에도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n..

      산업·IT2021-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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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1분기 '훨훨'…화장품 1위 굳힌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화장품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이 코로나19 악재에도 1분기 호실적을 달성했다. 온라인 채널의 성장과 중국 사업의 호조 덕이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1분기 1조3,875억원의 매출과 1,977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5%, 영업이익은 191.1% 늘어난 수치다. 올해 1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산업·IT2021-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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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독] 아모레퍼시픽, 통합 향수사업부 출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국내 화장품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통합 향수사업부를 출범했습니다.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수요는 크게 줄어든 반면, 향수 시장은 커지자 이에 발맞춰 내놓은 전략인데요. 이를 통해 향수 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아모레퍼시픽이 향수 전담 사업부 ‘프라그랑스팀’을 신설하고, 모든 향수 브랜드를 하나의 사업부에서 총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별로 나눠 있던 향수 사업을 통합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포석으로, 통합 ..

      산업·IT2021-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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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블씨엔씨, 뷰티 카운슬링 커머스 베타서비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뷰티 카운슬링 커머스 ‘뷰티톡’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뷰티톡은 미샤와 눙크 등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전문 직원들이 온라인에서 직접 고객들의 피부 고민과 화장품에 대해 상담해 주는 온택트 채팅 서비스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눙크’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

      산업·IT2020-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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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단독] 아모레퍼시픽, 통합 향수사업부 출범

      SEN 경제라이브

      2021-01-14 (목) 0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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