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새롭게 단장한 면세점 카페 공간에서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부터 서울점 지하1층 ‘Café LA (카페 라)’ 오픈라운지에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행화장展’(이하 ‘유행화장전’)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유행화장전’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큐레이션 단행본 ‘유행화장’ 출시와 더불어, 공간에서도 ‘유행화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

      산업·IT2023-05-23

      뉴스 상세보기
    • 부산시, 3일차 화장률 평균 수준 회복

      [부산=유태경기자] 최근 전국적으로 화장장 대란이 빚어진 가운데 사망자 급증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부산 영락공원 화장시설 운영이 안정화 가도에 접어드는 추세다.부산시는 지난달 14일 0%까지 떨어졌던 부산시 3일차 화장률을 지난해 평균(80.4%) 수준인 81%까지 끌어올렸다고 12일 밝혔다.시는 안정화를 위해 부산시설공단(영락공원)과 협력해 ▲화장로 운영 회차 확대 ▲개장유골 화장 전면 중지 ▲관외 사망자 예약 제한 ▲공설 봉안시설(영락·추모공원) 운영시간 연장 ▲임시 안치 시설 확보 등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

      전국2022-04-12

      뉴스 상세보기
    • “화장 방식 장례 선호 늘자…봉안당 수요 증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매장 중심의 장묘 문화가 화장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인구 고령화로 사망자 수가 늘어 매장지가 부족한 실정이며 핵가족화에 따라 대를 이은 분묘 관리가 어려워졌기 때문.    25일 통계청의 ‘2019년 사회조사 결과’에 따르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은 88.1%로 2011년(80.4%)대비 증가한 반면, 매장을 원하는 이들은 17.2%에서 9.7%로 감소했다. 이에따라 화장 후 유골이나 골분을 안치하기 위한 봉안 시설에 대한 수요도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

      부동산2021-08-25

      뉴스 상세보기
    • 와디즈 5.0 만족도 달성한 플린 ‘리셋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출시 전부터 화제 집중

      일상적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은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어렵다’는 말에 깊은 공감을 표한다.   특히 색조 메이크업을 많이, 화려하게 했다면 더욱 깨끗하게 지워내야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클렌징 제품은 세정력이 강할수록 자극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 예민한 눈가나 입술 등에 활용하기가 어려웠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그간 우수한 발색력과 지속력의 립/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해 온 플린이 순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의 ‘리셋..

      S생활2021-03-10

      뉴스 상세보기
    • ㈜옥산토닝, 비대면 세미나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에스테틱 교육 주도

      신종 바이러스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옥산토닝이 유튜브 및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세미나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비에 나선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언택트’가 핵심 키워드가 되면서 에스테틱 업계도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통한 라이브 방송이나 네이버 밴드를 이용한 방송이어서 교육 효과는 높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옥산토닝이 홈페이지 오픈과 발맞춰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적극 활용해 전국 규모의 비대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으로 ..

      S문화2021-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화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화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