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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샵, 마녀공장과 MOU…“홈쇼핑 뷰티 1등 굳힌다”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GS샵이 마녀공장과 손잡고 홈쇼핑 뷰티 1등 굳히기에 나섰다.GS샵은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신제품 GS샵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기획 및 개발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운석 GS샵 MD본부장,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GS샵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배경에는 파트너사 포트폴리오를 다각도로 확대해 홈쇼핑 뷰티..

      산업·IT2024-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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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기의 홈쇼핑업계, ‘콘텐츠’서 돌파구 찾는다

      [앵커]TV홈쇼핑업계는 TV 시청자 수가 줄지만, 송출수수료는 매년 증가하면서 실적 부진의 늪에 빠져 있는데요. 새로운 콘텐츠와 판매채널 다양화로 돌파구 찾기에 나섰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홈쇼핑업계가 TV 시청자 수 감소와 송출수수료 부담으로 이중고를 겪으며 지난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습니다.2023년 영업이익을 살펴보면, GS샵이 1,179억원으로 전년대비 17% 감소했고, CJ온스타일이 696억원으로 3.8% 줄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전년보다 45.3%, 롯데홈쇼핑은 무려 89.4% 급감했습니다.이익이 줄어든 덴,..

      산업·IT2024-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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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홈쇼핑, ‘민생물가안정’ 캠페인 새단장…공적 기능 강화 박차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신년에도 ‘민생물가안정 캠페인’ 새단장을 통해 공적 기능 수행에 박차를 가한다.공영홈쇼핑은 19일부터 ‘민생물가안정’ 캠페인을 통해 고물가 대응에 나선다. 지난 2022년부터 추진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새롭게 단장하고 공공기관으로서 민생안정과 소비촉진을 위한 공적 역할에 주력하고자 기획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2년간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새롭게 선보이는 ‘민생물가안정’ 캠페인에서는 통계청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상..

      산업·IT202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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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서 '완판 행진'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사진)이 최근 4개 홈쇼핑 본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엔 주름 개선, 탄력, 미백 등에 효과를 나타내는 메디톡스 독자 개발 원료 성분이 집합돼 있다. 특히 핵심 원료 ‘엠바이옴 비티’의 경우 주름, 미백 개선 등 우수한 피부 기능 개선 효과를 나타내 SCI급 학술지에 게재된 바 있다.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산업·IT2024-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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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화로 처지는 6부위 탄력 개선" 동국제약, 리프팅 세럼 출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사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 제품은 무너진 피부 탄력을 채우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탄력 리프팅 세럼이다. 동국제약의 피부 탄력 특화 성분인 ‘센텔리안24 하이퍼 피디알엔’과 ‘리본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중심부부터 탄력 있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노화로 인해 처지는 6가지 대표 부위인 이마, 눈가, 볼, 입가, 불독살, 턱밑 피부 등의 탄력 개선에 도움..

      산업·IT2024-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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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통합 GS리테일’ 출범…“융합 커머스 탄생”

      SEN 경제라이브

      2021-07-01 (목) 0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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