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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장 못하니 향기”…고가 ‘니치 향수’ 열풍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여파로 고가의 ‘니치 향수’ 시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메이크업 대신 향수로 개성을 드러내려는 수요가 늘어난데다, MZ세대가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며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틈새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인 ‘니치 향수’. 천연 원료나 흔하지 않은 성분을 사용해 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향수로, 20~30만원의 고가임에도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n..

      산업·IT2021-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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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독] 아모레퍼시픽, 통합 향수사업부 출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국내 화장품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통합 향수사업부를 출범했습니다. 코로나19로 메이크업 수요는 크게 줄어든 반면, 향수 시장은 커지자 이에 발맞춰 내놓은 전략인데요. 이를 통해 향수 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아모레퍼시픽이 향수 전담 사업부 ‘프라그랑스팀’을 신설하고, 모든 향수 브랜드를 하나의 사업부에서 총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별로 나눠 있던 향수 사업을 통합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포석으로, 통합 ..

      산업·IT2021-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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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단독] 아모레퍼시픽, 통합 향수사업부 출범

      SEN 경제라이브

      2021-01-14 (목) 0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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