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쌀가공 전문브랜드 이미지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CJ제일제당 상품죽이 '햇반' 브랜드로 새롭게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라인업으로 편제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깊은 맛과 품질은 물론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다. 26년간 쌓아 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

      산업·IT2022-11-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햇반라인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햇반라인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