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자산운용 ‘남지니’광고, 500만뷰 돌파…“이색적인 금융상품 소개”

      삼성자산운용은 자사 금융상품을 소재로 한 유튜브 영상이 지난 18일 조회수 500만 건(오후 5시 기준)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9일 공개된 이 영상은 부자가 되고 싶은 한 청년이 3,000년 만에 램프에서 깨어나 바깥 세상에 나온 요정 ‘남지니’의 도움으로 KODEX ETF와 삼성 한국형TDF, 삼성 펀드 등 3가지 재테크 비법을 전수받는다는 내용이다. 가수 남진의 능청스러운 램프 요정 ‘남지니’ 연기에 노래가 더해지며 온라인 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광고가 공개된 지 약 1..

      증권2019-09-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형TD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형TD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