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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0년생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50억 개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사진)'이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윌은 2000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았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선 기능성 발효유다.hy는 과거 국내 발효유 시장이 ‘장’ 건강 제품에 주를 이루던 시절, 발효유 제품인 ‘윌’ 개발을 통해 발효유 제품 영역을 ‘위’ 건강까지 확대했다는 설명이다.또 고객 니즈에 맞춰 현재까지 총 1..

      산업·IT2024-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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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편강온’으로 차 시장 진출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편강온’을 선보이며 차(茶) 시장에 진출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편강온은 ‘편강한의원’과 공동 개발한 액상차로 특징은 노하우가 담긴 편강농축액과 대보농축액에 있다. 편강농축액은 맥문동, 황기, 길경 등 건강에 좋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대보농축액은 천궁을 비롯한 11가지 엄선한 재료로 만들었다. 또 목 건강에 좋은 배와 도라지 농축액을 넣고, 꿀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잇츠온 편강온 제품 패키지에는 국내 최초로 에콜린..

      S생활2019-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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