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하이트진로음료, 박재범 신임 대표이사 선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신임 대표이사로 박재범 전 상하농원 대표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박재범 신임 대표이사는 미국 조지워싱턴대 MBA를 졸업하고 GM코리아(현 한국GM) 마케팅∙영업총괄(CMO) 이사, 매일유업 전략기획실 이사 등을 역임했다.이후 상하농원 대표이사(CEO)를 거쳐 최근에는 사조동아원 상무이사를 지냈다. /writer@sedaily.co
산업·IT2023-08-02
-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 2017년 출시한 블랙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하이트진로음료는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1억9,000만병 돌파를 기점으로 확장제품 ‘블랙보리 라이트’를 전면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블랙보리가 가마솥 보리숭늉을 현대화한 깔끔하고 진한 타입의 보리숭늉음료라면 블랙보리 라이트는 맑고 깔끔한 맛의 물 대용 볶은 보리차음료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이마트 등 할인점에 시판 중인 1.5L PET&..
산업·IT2021-08-23
-
"용량 바꾸고 신제품 내고"…소비자에 귀 기울이는 식음료업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업계가 제품 출시에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소비자 니즈에 따라 용량을 바꾼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방식 등이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만들어 성공 확률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5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1월 믹서 브랜드 ‘진로 토닉워터’의 600mL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1976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대용량 페트 제품을 선보인 배경에는 최근 ‘홈술’, ‘소토닉(..
산업·IT2021-03-05
-
하이트진로음료, 작년 영업익 2.4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감소해 음료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하이트진로음료는 주력 제품의 매출 증대를 이끌며 기대 이상의 경영 성과를 실현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8.5%, 영업이익은 141%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 성장의 핵심 요인은 주력 제품인 ‘석수’, ‘블랙보리’, ‘진로 토닉워터’, ‘하이트제로0.00’ 등이다. ..
산업·IT2021-02-16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면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출시 8년 만에 이름을 제외한 맛과 디자인, 브랜드 콘셉트 등을 모두 바꾸는 리뉴얼이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하이트맥주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에서 느껴지는 미세한 잡미와 잡향을 완전 제거하고 목젖을 때리는 시원한 본연의 맛을 찾았다는 설명이다. 일본과 유럽 등 해외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들과의 전반적인 ..
산업·IT2021-02-01
핫클립
더보기하이트진로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하이트진로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