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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니틱스, 웨어러블 기기용 터치IC 美 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니틱스가 올해 중국시장 내 웨어러블 기기용 터치IC 시장 선점을 바탕으로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웨어러블 시장 활성화에 따른 공급물량 증가로 지니틱스는 올해 웨어러블 판매수량 목표를 초과 달성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를 통해 중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웨어러블 기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웨어러블 시장 공략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지니틱스는 웨어러블 기기에 들어가는 전용 터치IC 제품 공급에 주력해왔으며, 지난 8년간 중국 시장 공..

      증권2019-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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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니틱스, 구글 핏빗 인수 협상에 웨어러블 시장 판커진다…IC 절대강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니틱스가 강세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이 웨어러블(착용형 기기) 기업 ‘핏빗’과 인수 협상을 벌이고 있다는 소식에 관련 시장 성장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지니틱스가 보유한 웨어러블 전용 터치 IC 기술력이 부각된 것으로 풀이된다.29일 오전 11시 29분 현재 지니틱스는 전 거래일보다 7.77% 상승한 2,635원을 기록 중이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계 최대 검색엔진 업체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이 웨어러블 기업 ‘핏빗’과 인수 협상을 벌이고 있다. 핏빗은 하루 걸음 수나 달린 ..

      증권2019-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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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분기 스마트워치, 1,230만대 판매…애플 1위

      9일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SA)에 따르면 올해 4∼6월 전 세계에서 스마트워치는 1,230만대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60만대보다 44% 증가한 것이다.   애플은 570만대를 판매해 46.4%의 점유율로 여유있게 1위를 지켰다. 삼성전자는 점유율 15.9%(200만대 판매)로 2위를 차지했다. 양사 간 점유율 격차는 30.5%포인트에 이르렀지만 지난해 2분기(33.9%포인트)보다는 3.4%포인트 줄었다.   애플이 압도적..

      산업·IT2019-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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