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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9CM, 4년에 한번 윤달 맞아 ‘이구데이(29DAY)’ 패션 할인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패션플랫폼 29CM은 4년에 한 번 오는 윤달을 맞아 하루 동안 ‘이구데이(29DAY)’ 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늘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구데이는 120여 개 브랜드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드파운드, 르니나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드래곤 디퓨전을 비롯한 여성 잡화, 스타우브 등 홈 카테고리까지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9CM에서 발견한 자신의 취향이 담긴 제품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29’를 테마로 한 혜택을 제공..

      산업·IT2024-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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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카드, 'W컨셉 삼성카드'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기자] 삼성카드는 패션 플랫폼 'W컨셉' 회원을 위한 특화상품 'W컨셉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W컨셉'은 여성 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신세계그룹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이 카드는 W컨셉 이용금액의 7%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커피, 이동통신, 올리브영, 컬리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7% 적립 혜택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디지털콘텐츠 결제금액에서는 20% 적립 혜택을 5,000 포인트까지 제공한다.또 해외 및 해외직구 이용..

      금융2024-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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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신사 블프, 첫날 500억 판매…소비침체 속 돌풍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패션플랫폼들이 연말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무신사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선 첫날에만 500억원 어치가 팔려나갔는데요.고물가 상황에서 큰 폭의 할인율을 내세우자, 소비자들이 뜨겁게 반응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진행하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매출액이 500억 원에 육박했습니다.무신사는 지난 22일 자정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가 오픈한 지 24시간만에 4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분당 약 3..

      산업·IT2023-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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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란한 럭셔리 대신 조용한 ‘부티’…올드머니룩 각광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좋은 원단을 상용한 ‘올드머니룩’이 올 가을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주로 중장년층이 즐겨 입는 고급 소재의 옷들이 2030세대까지도 확산되고 있는 건데요. 자세한 소식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고급 원단으로 불리는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가디건과 체크패턴이 들어간 아우터.값비싼 로고가 드러나지 않지만, 겉으로 보기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상품이 비치돼 있습니다.코로나 시기엔 억눌린 욕망을 표출하려는 일종의 보복 소비로 브랜드 로고가 크게 박히거나, ..

      산업·IT2023-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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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B열풍…'유통·제조' 두 토끼 쫓는 패션플랫폼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패션 플랫폼들이 유통을 넘어 자체 PB상품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인기 플랫폼의 경우 충성 고객이 이미 확보돼 있고, 유통 마진 절감을 통해 수익성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패션 플랫폼들이 자체 제작 브랜드인 PB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습니다.카카오스타일의 패션 플랫폼인 '지그재그'는 다음 달 중순 자체 브랜드인 '페어데일'을 선보일 계획입니다.그간 쇼핑몰과 공동으로 기획 브랜드를 선보인 적은 있지만, 독자적인 브랜드 출시는 이번..

      산업·IT2023-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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