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패션업계 보릿고개…高가성비 SPA 브랜드 ‘부활’

      [앵커] 불경기에 의류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며 패션업계가 보릿고개에 접어들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옷을 구매할 수 있는 SPA브랜드는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패션 제품에서도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겁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한국소비자원은 SPA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1,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오늘(30일) 발표했습니다. SPA브랜드를 구입하는 이유로 응답자의 절반 이상(54.4%)은 ‘좋은 가성비’를 꼽았습니다.한국은행에 따르면 2018년 10월 이후, ‘의류비 지출전망 소비..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 패션업계, 영화 '바비' 흥행에 핑크빛 물결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영화 '바비'가 개봉하면서 '핑크' 컬러가 패션업계는 물론 스포츠웨어까지도 물들이고 있습니다. '바비코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는 등 패션업계 유행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영화 '바비'가 흥행하면서 패션업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습니다.바비는 개봉 첫 주에만 전 세계에서 약 2,900만 명의 관객들이 관람하는 등 호주와 영국 등 총 18개 국가에서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습니다.주목도가 높아지면서, 인형이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는 현상을 ..

      산업·IT2023-07-25

      뉴스 상세보기
    • "벌써 더워요"…패션업계 시계 조정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달력을 보면 분명 봄인데, 벌써 여름 기온이 찾아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도 예년보다 더 빠르게 가벼워진 모습인데요. 더위 특수를 노리는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여름 같은 봄날씨에, 여름패션을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의 지난달 여름 패션 검색량 추이를 살펴보면 '반소매'와 '반팔 크롭티' 검색량은 지난해와 비교해 각각 850%, 130% 늘었습니다.검색량이 늘어남에 따라 무신사, 지그재그, 롯데온 등 패션업계 여름 상품 매출도 ..

      산업·IT2023-04-20

      뉴스 상세보기
    • 휠라코리아, ‘위닝 투게더’ 조직 개편·전문가 영입…“혁신 가속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맞아 글로벌 비상(飛上)을 선포한 휠라(FILA)가 변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혁신을 통한 지속 성장을 추구하고자 조직 개편을 단행하고 외부 업계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지난 2월 발표한 그룹의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의 성공적인 국내 실행을 위해 조직 역량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올해 5월 부임한 김지헌 대표가 2~3개월에 거쳐 전 ..

      산업·IT2022-08-23

      뉴스 상세보기
    • “인증샷 남기는 MZ세대”…골프웨어 시장 주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 팬데믹으로 골프 연령이 MZ세대로 낮아지며 패션업계의 불황 속에도 골프웨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입니다. 세계적으로도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데요. 왜 그런지 문다애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기자]우리 골프웨어 시장이 매섭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골프장 비중은 미국이 42%, 우리나라가 2%지만, 골프웨어 시장은 우리나라(5.7조원)가 미국(1.3조원)보다 4배 이상 큽니다. 골프를 스포츠로 여기는 미국과 달리, 우리의 경우 비즈니스와 연결된 ‘문화?..

      산업·IT2022-06-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패션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패션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