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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영국서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영국에서 4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LG전자는 영국의 권위있는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하는 위치 어워드(Which Awards)에서 최고의 TV와 AV 제품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Home Entertainment Brand of the year)’ 부문 최고 브랜드 자리에 올랐다.위치는 매년 다수의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발표했다. LG전자는..

      산업·IT2023-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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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나소닉코리아, '제7회 안마의자 고객초청 프로암' 대회 개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파나소닉코리아가 ‘제7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 8월부터 실시한 안마의자 MAK1 구매고객 초청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3년 만에 개최하는 ‘제7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대회’는 해당 기간 내 파나소닉 안마의자 EP-MAK1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진행된다.특히 이번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대회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개최된다. 대회가 열리는 하이원 CC의 경우, 유소연..

      산업·IT2022-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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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성차-배터리사, 전기차 공략 위해 ‘합종연횡’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전 세계적으로 ‘2050 넷제로(Net Zero·탄소중립)’ 실현을 목표로 전기차 확대를 위한 지원 정책이 이어지는 가운데 글로벌 전기차 수요는 2020년 310만대에서 2025년1,950만대, 2030년 5,180만대로 급증할 전망이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전기차의 핵심동력인 전고체 배터리 시장규모 역시 연평균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시장 선점을 위한 글로벌 완성차-배터리 업체들의 전략적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일부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공급 안..

      증권2022-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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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현회 부회장, 인공지능·증강현실·자율이동 융합 비즈니스 모델 발굴 나서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 중인 CES 2020을 찾아 초 저지연, 초 연결의 5G 네트워크와 AI(인공지능), AR(증강현실), Autonomous mobility(자율이동)의 융합에서 이동통신사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나섰다.하 부회장은 현지시간 7일 LG전자 부스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파나소닉, 구글 부스를 연이어 방문, AI기반 통합 솔루션 기술현황과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해 인사이트를 구했다.  가장 먼저 방문한 LG전자 부스에서는 AI기반의 안내와 서빙 ..

      산업·IT2020-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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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 “LG화학, 테슬라 모델3 배터리 공급 가능성↑”

      NH투자증권은 26일 LG화학에 대해 “테슬라의 중국 상하이 공장 모델3 전기차 배터리 공급자로 선정됐다는 블룸버그의 보도가 있었다”면서 “회사 측은 공식적인 답변을 주고 있지는 않지만 정황상 납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별도의 투자의견과 목표가는 제시하지 않았다.황유식 연구원은 “지금까지 독점 공급자였던 파나소닉은 중국에 공장을 짓지 않기로 결정한 반면 LG화학은 연초 1조2,000억원을 투자해 중국에 원통형 및 EV용 전지 공장 증설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어 “작년 말 기준 LG화학..

      증권2019-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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