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해외여행 맞춤 혜택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 및 주요 해외여행 예약 사이트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이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Pay 앱에서 응모 후 이달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또한, 이달 30일까지 트립닷컴, 부킹닷컴 등 주요 해외여행 예약사이트에서 KB국민 국제브랜..

      금융2023-04-14

      뉴스 상세보기
    • 트립닷컴 그룹, 2분기 순이익 전년비 86%↑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 기업 트립닷컴 그룹이 중국 내수 여행 시장의 회복세에 2분기 성장세를 보였다.트립닷컴 그룹은 올해 2분기 순이익이 전년 대비 86%, 분기 대비 4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출총이익 역시 79% 늘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2분기 숙박 예약 매출은 3억8,000만달러로 전년 대비 96%, 전분기 대비 55% 증가했다.&nb..

      산업·IT2021-09-24

      뉴스 상세보기
    • [단독] 시진핑, 유커 안고 올까…한중관광 MOU 추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중국 최대 여행사 트립닷컴이 한중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MOU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사드 사태와 코로나19를 넘어 그간 막혀있던 한중간 관광길을 풀어줄 대형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문다애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한국관광공사와 ‘한중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기를 특정하진 않았지만, 이번 협약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방한과 맞물린 이벤트가 될 것으로..

      산업·IT2021-03-19

      뉴스 상세보기
    • [센즈라이프] 호텔가 예약 트렌드…“공홈족이 뜬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오프닝]호텔업계가 최근 ‘공홈족 모시기’를 특명으로 정하고 각종 전략 구상에 나섰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예약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건데요. 온라인 예약대행 사이트(OTA)에 지불하는 수수료를 고객에게 돌려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겠다는 겁니다. 충성고객층을 만들고,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수익성을 높이겠다는 게 호텔업계의 구상입니다. 오늘 센즈라이프를 통해 호텔가의 예약 트렌드를 짚어봅니다.[기자]공홈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뜻하는 호텔가의 신조..

      산업·IT2019-12-04

      뉴스 상세보기
    • 씨트립, ‘트립닷컴 그룹’으로 사명 변경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온라인 여행기업 씨트립 그룹이 ‘트립닷컴 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트립닷컴 그룹은 지난 달 25일 열린 주주총회를 통해 씨트립 그룹에서 트립닷컴 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11월 5일부터 미국 나스닥에서 새로운 사명으로 공식 거래를 시작했다. 또한 트립닷컴 그룹은 지난 29일 상하이에서 열린 트립닷컴 그룹의 20주년 기념 행사에서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행사에 참석한 트립닷컴 그룹 CEO 제인 순은 “트립닷컴 그룹은 지난 20년 간 세 번의 분수령을 맞..

      산업·IT2019-11-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트립닷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트립닷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