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주류·HMR 한번에 배달”…굿샵-테이스티나인, 업무협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주류유통플랫폼 (주)굿샵이 주류와 가정간편식(HMR)을 결합한 새로운 딜리버리 시장 개척에 나섰다.굿샵은 최근 가정간편식(HMR) 전문 기업인 (주)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전문 스타트업으로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 250여종의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굿샵은 국산·수입·수제맥주는 물론, 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에 대한 상품 소싱과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테이스티나인은 HMR 배달 시..

      산업·IT2021-09-07

      뉴스 상세보기
    • 테이스티나인, 70억원 신규 투자 유치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프리미엄 테이스티나인은 신규 4일 50억원 투자했으며 투자를 총 확보하게 가정간편식 있으며 제품군 진화된(Ready Meal)’카테고리에 있다, SSG, GS프레쉬 온라인 있으며 등 채널과, CJ오쇼핑 등의 입점하는 유통채널을 있다19로 대한 가정간편식과 가파르게, 테이스티나인은 월 돌파해 전년 이상 성과를 있다  수석은 중심으로 성장은 차별성이, 향후 테이스티나인의 성장할 투자를”이라고SV인베스트먼트의 “테이스티나인은 시장에서-판매를 기업으로서의 하고 접점 통해 1차 단기간에 성..

      산업·IT2021-01-04

      뉴스 상세보기
    • 가정간편식 레디밀 브랜드 테이스티나인, 투자 유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레디밀 브랜드인 테이스티나인(대표 홍주열)가 최근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누적 80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독보적인 비지니스 모델과 성장세로 이번 기업설명회(IR)를 통해 목표금액의 4배 이상 투자자금이 몰렸으나 최종적으로 테이스티나인은 크레스코레이크 파트너스, SV인베스트먼트와 손을 잡았다. 사모펀드 크레스코레이크 파트너스의 안정호 대표는 "Fresh HMR이 선도하는 기존 F&B의 트랜드와 이에 대응할 수 있게 차별화된 기획력과 안정적인 제조시설을 보유..

      S생활2020-04-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테이스티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테이스티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