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KG 모빌리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모집…“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전해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KG 모빌리티(KGM)가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
산업·IT2024-03-13
-
무신사, ‘무신사 에디션’ 대흥행…“발매 10분만에 품절”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발매한 단독 기획 상품이 흥행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가 지난달 21일 처음 선보인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은 무신사에서만 발매하는 특별 제작 상품이다. 무신사가 브랜드 및 아티스트를 선정해 공동 기획한 협업 컬렉션 상품도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이종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무신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첫 번째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 상품은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
산업·IT2024-03-12
-
무신사 라이브, 디렉터가 직접 상품 소개하자…매출·시청자수↑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무신사의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는 상품을 직접 기획한 인물을 등장시키거나 방송 형식을 달리하는 등 색다른 시도로 매출을 확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무신사 라이브에 따르면 최근에는 브랜드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렉터가 상품 기획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 시즌 콘셉트 등 상품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실제로 디렉터 출연한 라이브 방송은 접속자 수, 좋아요 수, 시청 시간과 ..
산업·IT2024-02-28
-
‘인플루언서엔 나이가 없다’… LG생건,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 시작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생활건강은 15일 서울 중구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워크숍을 겸한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내뷰크)’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6기에는 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중단된 전업주부,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243명이 지원했다. 이중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여성 33명, 남성 3명의 총 36명을 선발했다. 합격자들 10명 중 3명이 40대 이상이며 이 중 70대 시니어 모델 출신 여성 1명도 포함됐다. 최종 경쟁률은 약 6.75대 1이었다.LG생활건강..
산업·IT2024-01-16
-
SBA, 인플루언서 3,000명과 ‘서울콘’ 개최…“새해 카운트다운 세계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2024년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의 ‘새해 카운트다운’이 한국을 찾은 3,000여 명의 해외 인플루언서와 함께 세계로 퍼져나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올해 1월 1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세계 최초·최대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3 서울콘(SEOULCon)’에 총 10만여 명(SBA 주최사 추정)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세계 58개국 총 3..
산업·IT2024-01-03
핫클립
더보기크리에이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크리에이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