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굣길도 안전하게”…삼성전자, 크라운제과와 ‘아이 LIKE 제트 봇 AI’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함께하는 ‘아이 LIKE 제트 봇 AI’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삼성전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탑재된 ‘우리 아이 마중 기능’과 연계해 ‘안전한 하굣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사람 인식 기능이 탑재돼 부모가 외부에 있을 때도 제트 봇 AI가 사람을 인식해 촬영한 영상으로 자녀의 귀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에 ..

      산업·IT2023-05-02

      뉴스 상세보기
    • 크라운제과, 'C콘칲 친환경 에디션' 출시…잉크 사용 70% 줄였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크라운제과는 지구의 날을 맞아 ‘C콘칲 친환경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에 사용하던 잉크를 70%가량 줄인 친환경 포장으로 지구 환경을 지키는 글로벌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함이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에 맞춰 42만2,000봉지만 한정 생산한다.   이번 C콘칲의 친환경 착한 포장으로만 200kg의 탄소를 절감하게 된다. 30살 소나무 20그루가 한 달 동안 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방출해 내는 효과와 비슷하다. /hojinlee97@sed..

      산업·IT2023-04-12

      뉴스 상세보기
    • 쟈뎅, 크라운제과와 협업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에이드’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크라운제과 ‘새콤달콤’과 협업한 음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페트 타입의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와 파우치 타입의 ‘새콤달콤 에이드(230ml/340ml)’로, 새콤달콤의 인기 탑3 제품을 음료로 구현했다.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는 포도와 복숭아 두 가지 맛을 350ml 페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외부의 균 침입 없이 페트에 음료를 담는 무균 충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새..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 [SEN마감시황]국내 증시 하락마감…윤석열 대선후보 선출에 정치테마株 ‘요동’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증시가 뚜렷한 방향성을 잡지 못한 채 하락 마감했다. 주요 기업들의 3분기 실적 발표가 끝난 가운데 상승 동력이 부재한 탓으로 풀이된다.다만 장 막판에 발표된 국민의힘 2차 전당대회에서 윤석렬 전 검찰총장이 대선 후보에 선출되자 정치 테마주들의 희비가 극명하게 엇갈렸다. 윤석렬 관련주로 알려진 서연탑메탈(10.14%), 덕성(1.51%), NE능률(7.74%), 크라운제과(5.99%) 등은 상승 마감했고, 홍준표 테마주인 티비씨, 경남스틸, 한국선재, 삼일 등은 하한가로 추락했다.코스피 지수는 5..

      증권2021-11-05

      뉴스 상세보기
    • 크라운해태홀딩스우, 日 과자 매출 급감 소식에 강세…크라운·해태제과 수혜 기대감

      일본 불매운동 여파로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과자 매출마저 급감한다는 소식에 크라운해태홀딩스우가 강세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달 1∼18일 롯데마트에서 일본 과자류의 매출도 전월보다 21.4%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크라운해태홀딩스는 크라운제과, 해태제과식품을 자회사로 보유, 이들은 ‘사브레’, ‘후렌치파이’, ‘뽀또’, ‘버터링’ 등 과자를 판매하고 있다. 일본 과자류 매출 급감에 따라 국내 제과 업체가 반사이익을 볼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양한나기자 one_sheep@e..

      증권2019-07-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크라운제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크라운제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