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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이츠 ‘무료배달’ 선언에 배민·요기요도 ‘맞불’

      [앵커]쿠팡이츠가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 배달’을 내세운 지 일주일 만에,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도 무료 배달 서비스를 내놓았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 배달 시장 규모가 줄어들면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플랫폼 간 경쟁은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배달 플랫폼은 코로나19 이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팬데믹 특수가 사라지며 성장에 제동이 걸리자, 배달업계는 당장의 수익보다는 타 업체에 주도권을 뺏기지 않기 위한 경쟁에 몰두하는 모습입니다.가장 먼저 쿠팡이츠는 지난달 26일..

      산업·IT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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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쿠팡이츠가 26부터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배달 플랫폼 호황기가 열린 이래 처음으로 배달비 제로(Zero)가 실현된다는 기대감이 곳곳에서 피어나고 있다. 그러나 해당 서비스가 소비자들이 원하던 진정한 ‘무료배달’의 기대감을 채워줄 수 있을지는 물음표가 남았다. 서비스 비용 체감과 주문 점포 선택, 배달 시간 등 소비자 입장에서 온전히 무료배달이라고 느끼기 어렵게 만들 만한 장애물들이 있기 때문이다.매달 돈 내는 와우 회원만 배달비 면제, 기존 10% 와우 할인 혜택은 없어져우선 무료배..

      산업·IT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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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이츠 “와우회원은 ‘무제한 무료배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쿠팡이츠는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가격을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이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 개편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배달비를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

      산업·IT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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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격의 쿠팡, 14년만에 흑자전환…‘유통 1위’ 등극

      [앵커]쿠팡이 2010년 창립 이후 처음으로 연간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매출 30조 원을 돌파하며 유통업계 왕좌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쿠팡은 지난해 매출 31조8,298억 원, 영업이익 6,174억 원을 기록하며 첫 연간 흑자를 달성했습니다. 창립 이후 줄곧 적자를 이어오다, 2022년 3분기에 첫 분기 영업 흑자를 기록한 뒤 6개 분기 연속 흑자에 성공한 겁니다. 쿠팡은 그동안 적자에 대해 물류센터 확충 등의 투자로 인한 ‘계획된 적자’라고 밝혀왔습니다.국내 유통은 이마트-쿠팡-롯데가 3강 구도를..

      산업·IT2024-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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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와우 멤버십 혜택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쿠팡은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인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에서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향후 보다 많은 전국의 입점 상점들과 고객들이 와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다.   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쿠팡이 100% 부담하고 있으며 와우회원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가격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쿠팡이..

      산업·IT2023-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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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퀵커머스 시대…배민, B마트 단건배달 본격화

      SEN 경제라이브

      2022-02-07 (월) 0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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