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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맥스그룹,-단국대, 코스메슈티컬 분야 공동연구소 설립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스맥스그룹은 단국대학교와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분야 공동 연구를 위해 DCIC(단국대-코스맥스 이너뷰티 센터) 연구소를 설립하고 연구비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4일 경기 용인시 단국대 죽전캠퍼스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과 장호성 학교법인 단국대학 이사장, 안순철 단국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코스맥스그룹과 단국대는 지난 1월 처음으로 공동 연구소 설립에 합의하고 DCIC 개소 준비에 나섰다. DCIC는 단국대 내 유관 학과와 코스맥..

      산업·IT2024-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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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클레(GICLEE), 설 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클레(GICLEE)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설 맞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오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정성스러운 포장의 더클리닉 듀오 키트 및 새로운 구성 트리오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지클레의 ‘더 클리닉 트리오 키트’는 기초적인 스킨케어 3종, pH 밸런싱 젤 클렌저, 장벽 강화 크림, 프로텍티브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아티스트와 협업한 스페셜 기프트 래핑 서비스와 ‘오브제 핸드 미러(Sárlón Hand M..

      S생활2024-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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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젤, 신한금융그룹과 오픈 이노베이션 추진…스타트업 육성 '속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휴젤은 신한금융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휴젤과 전략적 연계 가능성이 있는 기술 또는 혁신적 활용 방안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모집 분야 및 기술은 ▲에너지 기반 미용의료기기(Energy Based Device) ▲차세대 필러 및 스킨부스터(Bio Stimulators) ▲코스메슈티컬(Co..

      산업·IT2023-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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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엔티파마, ‘라디페어’ 국내외 판매 시작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지엔티파마는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를 뜻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라디페어’를 론칭하고 국내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업무협약을 맺은 유한양행이 국내 판매를 진행하고 해외는 지엔티파마가 미국 아마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브랜드 라디페어(RADIPAIR)는 ‘빠른(Rapid)’, ‘활성산소(Free Radical)’, ‘피부 회복(Repair)’의 합성어로 빠르게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 회복을 가져온다는 의미로, 항산화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

      증권2022-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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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이준,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 “병·의원 등 적극 공략”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에 나선다. ‘코스메슈티컬’ 은 화장품에 제약 및 병·의원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이를 바탕으로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준은 ‘예미원피부과’와 협업을 통해 더마 자외선 차단제 ‘에스랩 멀티 프로텍트 선블럭’을 출시하고, 예미원피부과를 비롯한 피부과 3개 지점에 납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제이준은 미용기기와 병·의원에 납품할 미용의료기기 개발에도 집중해 경쟁력을 강화할..

      증권2021-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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