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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카스’, 올 1분기 국내 맥주 브랜드파워 1위 기록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프레시가 국내 맥주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4분기 연속 상승세를 보이며 1위 자리를 지켰다고 9일 밝혔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실시한 올 1분기 맥주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카스 프레시가 36.3%로 국내 유통되는 국내외 맥주 브랜드들 중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오비맥주의 ‘카스 라이트’, ‘호가든’, ‘버드와이저’가 상위 10위에 진입했다.   칸타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전국 만 19세 이상 ..

      산업·IT2023-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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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칸타 월드패널, ‘with 코로나 시대’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 공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5월 20일 ‘RTD 음료 시장 내 성장 및 회복 기회 찾기’ 웨비나를 통해 ‘with 코로나 시대’의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와 함께한 2020년 식품 업계 성장 흐름에 일조한 음료 시장을 분석해 미래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Post-COVID19'에서 'With-COVID19'로 이제는 일상화된 코로나 라이프 속에서 나타난 음료 시장 내 통합적인 트렌드를 ..

      S생활2021-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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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칸타 월드패널, 2021년 RTD 음료 시장 조망 '웨비나' 진행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2021년 RTD(Ready To Drink; 페트/병/캔/컵 등 바로 마실 수 있는 형태의 음료) 음료 트렌드를 조망하는 ‘RTD 음료 시장 내 성장 및 회복 기회 찾기’ 웨비나를 5월 2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 칸타 월드패널은 외출이 감소하고 실내 생활이 증가하는 등 ‘물리적인 행동변화에 주목’했던 COVID19 초기와 달리, ‘COVID19와 함께하는 삶이 익숙해진’ 구매자들에게 어떤 트리거로 시장 내 성과를 ..

      S경제2021-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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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칸타, 코로나 시대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 변화 분석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 트렌드 변화에 대한 분석결과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3년 간 전국 5,000가구가 매일 구매한 내역을 스마트폰 앱으로 스캔하는 방식을 통해 세부적인 데이터를 취합됐다. 샘플은 정부 센서스와 칸타 마이크로 센서스를 기준으로 구성했으며, 간편식 시장의 음식 카테고리와 유통채널 2가지로 조사항목을 선정했다.   칸타 월드패널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정간편식 시장은 최근 3년 간 꾸준한 성장세..

      S생활2021-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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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칸타, FMCG 시장 내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 분석

      온라인 쇼핑 트렌드가 국내 FMCG(Fast Moving Consumer Goods, 일용소비재) 시장 성장을 이끌었다는 분석이 공개됐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인 칸타(KANTAR) 월드패널 사업부에서는 일용소비재 시장 내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 변화를 분석한 리포트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정부 센서스와 칸타 마이크로 센서스를 통해 전국 5,000 가구를 조사대상으로 선정했으며,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간 각 가구가 스마트폰 앱으로 매일 구매한 내역을 스캔한 데이터를 취합..

      S경제2021-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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