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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칭따오, 전국 트레이더스서 '칭따오 골라 담기 행사'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비어케이는 칭따오(TSINGTAO)가 이마트 창고형 할인 매장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 21개 전 매장에서 ‘칭따오 골라 담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칭따오 맥주만으로 진행하는 골라 담기 행사로, 다음달 9일까지 약 3주 간 전국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 오리지널 칭따오 라거(500ml 캔)와, 스페셜 에디션인 ‘2023 계묘년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500ml 캔)과 칭따오 위트 비어(500ml 캔), 칭따오..

      산업·IT2023-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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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알코올 시장 뜬다…주류업계, '알콜 제로' 경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알콜 도수가 0도에 가까운 무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류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취하기 보단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정착하면서 도수가 없는 주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지난 18일 반포 한강공원.댄서 러브란을 중심으로 100여 명의 댄서들이 화려한 플래시몹을 펼칩니다.알코올이 없더라도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춤으로 표현한 겁니다. 무알코올을 새 먹거리로 택한 오비맥주가 맥주 성..

      산업·IT20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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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vs 오비맥주 ‘무알코올 시장' 격돌... 승자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주류업계가 ‘무알코올’ 대전에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맥주 1위' 오비맥주가 첫 무알코올 맥주를 출시하며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16일 오비맥주는 무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 제로는 맥주 업계 1위 오비맥주가 카스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인 첫 무알코올 맥주로, 도수는 0.05% 미만이다. 일반적으로 그간 시장에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의 경우 발효과정 없이 맥아 엑기스에 홉과 향을 첨가..

      산업·IT2020-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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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알코올 시장 커진다…주류업계 경쟁 본격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주류업계가 무알코올 맥주를 잇따라 선보이며 무알코올 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지난 2012년 하이트진로가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를 출시한 이후 롯데칠성음료가 2017년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를 선보였는데 최근 롯데는 제품 패키지를 새 단장 했습니다.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도 이달 ‘칭따오 논알콜릭’을 선보였고, 여기에 올해 오비맥주도 첫 무알코올 음료 ‘카스 제로’를 내놓으며 경쟁이 본격화 될 전망입니다.특히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

      산업·IT2020-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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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콕해도 봄은 온다…식음료업계, '춘심 마케팅' 활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집콕족'들이 늘어나자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춘심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의 맥주부터 딸기와 라즈베리 등 봄 제철과일로 만든 디저트 등이 대표적이다.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오리온과 하겐다즈는 봄 제철과일을 이용한 디저트를 선보였고 칭따오와 앱솔루트는 봄과 어울리는 주류로 소비자 지갑을 공략한다.오리온은 봄 시장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

      산업·IT2020-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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