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하임앤컴퍼니, 레이디가구 ’멜로 데이베드’ 출시

      ㈜오하임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멜로 데이베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멜로 데이베드’는 멜로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안전성이 강점인 저상형 침대이다. 멜로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멜로 수납침대’는 지난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3천 세트의 판매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이번 ‘멜로 데이베드’는 안전성을 중점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60cm 높이의 일반 침대보다 낮은 저상형으로 제작해 쉽게 오르내릴 수 있고 낙상 위험도 줄였다. 또한 신체에 닿을 수 있는 모서리 부분을 둥근 곡선으..

      S생활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씰리침대, 신규 TV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 전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24년도 TV 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를 전개한다고  밝혔다.씰리침대는 2024년을 맞아 신규 론칭하는 TV 광고 영상을 통해 143년 헤리티지를 집약한 씰리만의 수면과학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에 대한 자신감을 감성적으로 드러냈다.특히 19일부터 전파를 타는 광고 영상의 주제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합성어로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

      S생활2024-01-19

      뉴스 상세보기
    • 침대 브랜드 옌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성료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침대 브랜드 옌센은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개최된 두 번째 전시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옌센 침대는 아이패밀리에스씨가 지난해 3월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독점적으로 수입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예술가와의 콜래보레이션 등 다양한 예술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의 휴식이라는 가치를 재조명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사운드 테라피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깊은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제공하며 큰 공감을 얻었다.특히 지난 6월에 현대백화점 판교..

      S생활2023-09-11

      뉴스 상세보기
    • 코웨이, 매트리스 혁신성 안마의자로…"시장판도 바꿀 것"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지난 9월 초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케어 서비스에 강점을 지닌 코웨이가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안마의자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무한 경쟁 시대에 서비스 및 제품 카테고리 확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외형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요인 중 하나이다. 코웨이는 위기의 순간에 매번 창의적인 발상으로 새로운 서비스 및 제품을 발굴하며 지속적으로 ..

      산업·IT2022-10-18

      뉴스 상세보기
    • 코웨이,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침대·정수기' 2개 부문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침대와 정수기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침대 부문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부터 6년 연속, 역대 총 19회 1위에 선정됐다. 침대와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1위 자리를 지키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코웨이는 침대 부문에서 84점을 획득해 업계 최고점으로 1위에 ..

      산업·IT2022-10-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침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침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