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1인용 ‘나마카세’ 출시…"스몰럭셔리 트렌드 정조준"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하는 상품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고 6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소비행태에 있어 양극화 현상을 보임에 따라 극가성비 상품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편의점에서 찾는 작은 사치형 구매에도 주목했다. 특히 최근 주방장에게 음식 구성을 일임하는 ‘오마카세(맡김 차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외식시장..

      산업·IT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서울신라호텔, 일본 초밥 장인 ‘스시 아오키 초청 프로모션’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본 긴자의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鮨 青木)'의 장인 ‘아오키 도시카츠(青木 利勝)’ 셰프를 초청해 초밥과 진미 요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다랑어 뱃살과 속살, 광어, 단새우, 방어, 붕장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전채요리로는 파래와 성게알을 제공한다.   또한 샴페인 1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함께 즐길 ..

      산업·IT2023-05-10

      뉴스 상세보기
    • 쿠우쿠우, ‘모바일 외식 이용권’ 출시

      ㈜쿠우쿠우(회장 김영기)의 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QooQoo)가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정상 영업을 재개한 쿠우쿠우는 신종 바이러스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의 매출 신장과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그동안은 각 가맹점에서만 판매되던 지류상품권과 본사 이벤트 상품권만 이용할 수 있어 지인 선물 등 고객 편의성 면에서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

      S생활2020-11-10

      뉴스 상세보기
    • 스시마이우 블랙,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마이우는 최근 롯데백화점 본점에 프리미엄 브랜드 스시마이우 블랙을 오픈했다. 마이우F&B의 이승진 대표는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목표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출점"했다고 밝혔다.자사만의 특허 받은 기술로 제철 생선을 숙성 및 손질하여 제공하는 프리미엄 초밥은 롯데백화점 면세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면세점 쇼핑을 즐긴 중국인 관광객이 방문하는 스시마이우 블랙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명동 맛집, 서울초밥 맛집..

      S생활2019-11-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초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초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